(223.*.178.*) 조회 수 256 추천 수 0 댓글 10
시험 끝나고 혼자 소주랑 회 한사바리 사서 모텔에서 먹고 쉴 생각인데

바가지 심하지 않고 괜찮은 곳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블로그 같은건 광고 느낌나서 부산 드붕이행님들 추천을 받고 싶네여
  • ㅇㅇ 2020.07.01 17:28 (58.*.24.*)
    부산사람 아니라 미안한데 공부하느라 수고했고 좋은결과 있길바랄게
  • ㅋㅋㅋ 2020.07.01 17:31 (210.*.215.*)
    횟집 가려면 최소 2인이상은 가야지 아님 물회 비빔밥 먹던지...
  • ㅇㅇ 2020.07.01 17:31 (27.*.191.*)
    광안리 수변공원에서 회센타가서 포장한뒤에
    신문지 깔고먹어라
    광어 우럭 포장해가면 2만원이나 3만원임
    포장해가면 3명이서 배불리먹을수있음
  • ㅋㅋㅋ 2020.07.01 17:33 (210.*.215.*)
    요즘에 광안리 수변공원 사회적 거리 두기 때매 공무원들 단속 개심함
  • ㅇㅇ 2020.07.01 17:32 (27.*.191.*)
    광안리가면 수변공원 근처가면 횟집 조올라게 많고 암데나 드가도된다
    코로나때문에 사람도 없을듯
  • 국밥러쉬 2020.07.01 17:35 (180.*.125.*)
    신평 영진돼지국밥
    사상 합천돼지국밥

    서면에서 죶같은 3대국밥같은거 먹지말고 위에 적은 2곳가셈
  • 2020.07.01 18:07 (183.*.234.*)
    메모..
  • 12 2020.07.01 17:36 (123.*.220.*)
    어부의 잔치 가보셔
    망미동? 수영동 이쯤있었는데 쥑여 줍니다
  • 광안리 노란간판횟집 2020.07.01 17:48 (218.*.73.*)
    물회도 2인임,,, 혼자갔다가 3시까지 밥 못먹고 헤매이며 다님. 불쌍해보였는지 어떤 횟집에서 1인 상차림 해줬는데 진짜 개 존맛탱 ㅠ 부산은 물회에 작은 매운탕도 줌.
  • 111 2020.07.01 19:25 (223.*.179.*)
    연산동 저기 도심속횟집이라고 가성비좋음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취린이의 서교공 도전기 (휴식편) 9 newfile 취린이의 모험 2020.07.12 539
오늘의 베스트 이 시국에 면허따려고 입교셤보는 호구새끼들도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update 2020.07.11 923
오늘의 베스트 부교공 전기직컷84 기계컷 85.3 운영77 8 ㅇㅇ 2020.07.11 967
111943 부교공 건축 ncs 으어.. 2020.07.01 77
111942 코레일 하반기 채용부터 안한다는건가? 5 2020.07.01 654
111941 하반기 채용 어떡하냐? 지역인재까지 도입인데 채용인원 반의반토막 1 ㅇㅇ 2020.07.01 359
111940 4월 기재부 지침으로 희망회로 돌리자 2 file 1234 2020.07.01 517
111939 소사 돈나왔다! 6 2020.07.01 577
111938 허수새끼 공부시작한다 2 file 국밥러쉬 2020.07.01 543
111937 철스퍼거가 공기업에 오면 안되는 이유.eu 1 ㅇㅇ 2020.07.01 384
111936 뭐 수도운전은 여기저기서 빼가서 채용 인원 줄면 지방은? 4 ㅇㅇ 2020.07.01 264
111935 지방운전 중에 면소자가 얼마나 된다고 2 ㅇㅇ 2020.07.01 256
111934 공부 1일차 1 file 허수의 모험 2020.07.01 428
111933 아랫글 말대로 코레일 전동차도 앞으로 티오 없음 ㅇㅇ 2020.07.01 134
111932 지방 기관차 사업소에서 수도권갈사람 조사하고있단다 7 ㅇㅇ 2020.07.01 398
111931 인교공 전기전자(전기)vs 9급 전기직 공무원 ㅇㅇ 2020.07.01 110
111930 애드라 작년 서교공 차량직 면접문제다 3 서고통 2020.07.01 325
111929 디트로 글 많네 4 . 2020.07.01 261
111928 인교공 전기전자(전기) 들어가는거 힘듬??? 2 ㅇㅇ 2020.07.01 156
111927 토목 이야기는 왤캐없음? 호이호이 2020.07.01 92
» 부산 토박이 형님들 부산횟집 추천좀요 10 2020.07.01 256
111925 채용박살나는건 예견된 수순이었지 3 ㅇㅇ 2020.07.01 402
111924 코레일차량vs지방직일행 8 ㅇㅇ 2020.07.01 2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 5665 Next
/ 5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