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148.*) 조회 수 364 추천 수 0 댓글 3
작년엔 이런거없었는데 진짜막차긴한가보네 ㅋㅋㅋㅋ
  • 2020.07.01 15:56 (223.*.139.*)
    사장님이 오피셜 띄웠으니까
  • ㅇㅇ 2020.07.01 16:04 (223.*.17.*)
    사장님 오피셜은 처음+ 비정규직 전환하면서 신규채용 멸망하는거보니 진짜막차겠구나 하지. 인국공도 이제 신입1명뽑겠다고 선언함
  • ㅇㅇ 2020.07.01 16:24 (39.*.171.*)
    하아...사장피셜이라니...레알 ㅈ된건가...
    정부에서 압박좀 주면 안되나...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년 부산교통공사 필기커트라인 조사중입니다 18 new 드림레일 2020.07.15 1266
오늘의 베스트 미치겠다 3 new ㅈㄱㄴ 2020.07.15 155
오늘의 베스트 부교공 필기시험봤던놈들 공부 제대로 안했으면서 행복회로 오지게 돌리노 ㅋㅋ 17 newfile 안녕? 2020.07.15 1498
오늘의 베스트 현실적으로 부고굥 운전 컷 60점 8 new ㅁㅁ 2020.07.15 1060
111898 운전직들아 너희는 비정규직 정규직으로바꾸는거 4 ㅇㅇ 2020.07.01 236
111897 지방에서 지방지히철다닌다하면 인식 탑급임? 1 ㅇㅇ 2020.07.01 154
111896 서교공 봉모 풀어봣는데 찍포 56개맞앗다 1 ㅇㅇ 2020.07.01 188
111895 코렐 채용인원 줄어도 전동은 줄이기 힘들지 않음?? 4 ㅇㅇ 2020.07.01 309
111894 디트로 현직 저거 이번에 면접본 사람 아니냐 2 ㅇㅇ 2020.07.01 213
» ㅋㅋㅋㅋ진짜 막차긴한가보네 애들슬슬 쪼달리나보네 ㅋㅋㅋ 3 ㅇㅇ 2020.07.01 364
111892 디트로 불만글 계속올라오는 이유가 휴가 짤려서 그런건가? ㅇㅇ 2020.07.01 153
111891 디트로 런파티 핫하네ㅋㅋ ㅇㅇ 2020.07.01 227
111890 존나 징징거리네 그냥 무인화하고 기관사 뽑지말자 1 ㅇㅇ 2020.07.01 68
111889 진심 디트로 불만있는 새끼들 색출해서 해고시켰으면 좋겠다 1 2020.07.01 148
111888 그동안 천명가까이 뽑았는데 아직도 못들어간애들은 뭐임???ㅋㅋㅋㅋㅋ 5 ㅇㅇㅇ 2020.07.01 393
111887 올해가 진짜운전막차인거모르냐?? 2 ㅇㅇ 2020.07.01 311
111886 제발 면허 백수 드붕이들아 6 2020.07.01 203
111885 제발 운전쓰세요 운전개꿀이에요 ㅇㅇ 2020.07.01 129
111884 디트로 15년차 입니다.... 13 터줏대감 2020.07.01 619
111883 독서실 책상 개아프네 3 ㅇㅇ 2020.07.01 156
111882 디트로 꼰대 많아도 노상관임 1 2020.07.01 149
111881 9호선 2,3단계 애들 아쉽게 됐네.. 9 기다림의 미학 2020.07.01 558
111880 안녕하십니까? 코레일 운전 O번 지원자 입니다. 4 ㅇㅇ 2020.07.01 366
111879 한국 20~30대는 당하고만 있음 ㅋㅋㅋ 2 22 2020.07.01 2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 5683 Next
/ 5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