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125.*) 조회 수 676 추천 수 0 댓글 13
현직이다고하면서 코렐 급여 애기하는사람들 왜이리 차이가 많이나는건지 코렐 1호봉 같은경우 일근하면 세후170대 세전190대겠네
그러면 군필자기준 기본3호봉잡고 일근기준 세후 실수령 240봄ㆍㄴ되나, 5호봉기준 일근 세후 실수 260되는건지 전부다 평달기준.
임팩트있게 까는사람은 없고 두리뭉슬하게 얘기만하니 그냥 고무줄급여기 오는사람 대부분 오년차미만 내지는 취준생 이 대부분일건데
최대 6호봉기준 상세히 까줄사람음냐?
  • ㅇㅇ 2020.06.30 08:19 (117.*.28.*)
    일단
    "일근 1호봉 세후 170 -> 3호봉 세후 240"
    이라고 말한 것으로 보아
    아무것도 모르는
    회사를 다녀본적도 없는 쌩백수네
  • ㅂㅈㅂㅈㅂ 2020.06.30 08:20 (180.*.217.*)
    호봉두개올라봤자 20마넌도 안됨
  • ㅇㅇ 2020.06.30 08:21 (117.*.28.*)
    20만원이 뭐야
    초반엔 호봉2개 10만원도 안됭 ㅋㅋ
  • ㅇㅇ 2020.06.30 08:26 (223.*.150.*)
    ㅋㅋㅋ일근 3호봉 세후 240

    코레일이 그런 곳이야?
  • 코렐 2020.06.30 08:58 (223.*.53.*)
    일근 200안됨

    일근 200 교대 230 외워라
  • 2020.06.30 09:12 (223.*.213.*)
    이딴식으로 댓달지마라고 위에 썼자나
    일근200이 세후 실수겠지 1호봉 이여? 미혼에 여직원들
    같은 경우라보면되는거야?
    교대230이면 같은기준으로 디트로 보다적은데 왜 디틀보다코렐이 더받는줄 아는 사람이 많지?
  • ㅇㅇ 2020.06.30 09:28 (175.*.33.*)
    3호봉 일근 세후 240이면.. 아무도 탈철안할걸?ㅋㅋ
  • ㅇㅇ 2020.06.30 10:50 (183.*.43.*)
    에휴... 3호봉 일근이 세후 240? ㅋㅋㅋㅋ
    1호봉이랑 6호봉이랑 기본급 20만원도 차이안나 ㅋㅋㅋㅋㅋ
  • ㅇㅇ 2020.06.30 11:37 (123.*.35.*)
    차량 3호봉 수도 일근 세후191임
  • 2020.06.30 12:43 (223.*.213.*)
    그정도면 철공중에 최하수준인데 정년보장빼면
    외노자수준이구만 취준생들은 무슨소리를 듣길래
    코레일들어오고 싶어할까? 191만원이라..불법아닌가?
  • ㅇㅇㅇㅇ 2020.06.30 13:56 (222.*.184.*)
    1년차 일근은 최저임금이야 그냥
    2년차때 성과금받으면서 좀 늘어나고
    3~4년차때 5급달면 또 좀 늘어나고
    이렇게 버티는거지 그냥
  • ㅡㄱㄷㅂ 2020.06.30 14:59 (223.*.131.*)
    차량직 군필 3호봉 세후 딱200찍힘. 정확히는 20x만원. 일근임. 한달에 한번 주말출근
  • ㅁㄴㄴ 2020.06.30 17:02 (223.*.54.*)
    정확히 해줌. 일근.
    1호봉기준 월 190좀넘을거고.
    3호봉이면 대충 200쯤됨.
    월행여비 받는 직렬은 6만원더하고.
    기사수당4(기사없으면 컴활이라도따라)
    그럼 대충 10정도 더받음.
    그러면 결론적으로 1,3호봉 200에서 210따리.
    상여, 성과풀, 복포끌어모으면 세후 천정도 더하면 연봉되시겟다이말이야.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백선엽 장군 현충원 반대 추천 찬성 비추 ㄱㄱ 7 new ㅇㅇ 2020.07.12 185
오늘의 베스트 TIP) 부교공 코레일 최종합격하는 꿀팁준다 34 new 부교현직 2020.07.12 862
오늘의 베스트 면접결과 걱정이신분~ 5 new ㅁㅁ 2020.07.12 701
111699 이번 ㅇㅍㅌ, ㄱㅅㄴ 코레일 봉모는 실제 상반기 시험과 난도 차이 큰 편이었나? 3 ㅇㅇ 2020.06.30 328
111698 나는 실패한 사람이다. 5 ㅇㅇ 2020.06.30 592
111697 제발 7초 공고났으면 좋겠구나.... 1 이직러 2020.06.30 569
111696 부교공, 인교공, 디트로는 지역제한 있어서 2군데 이상 시험 응시 안 되지? 3 ㅇㅇ 2020.06.30 346
111695 독서실 가자!!!! 2 ㅇㅇ 2020.06.30 436
111694 승무랑 차량은 처음 발령받는곳이 중요하다 6 ㅇㅇ 2020.06.30 535
111693 5년 동안 철도공기업 시험 준비했는데 필기시험 전부 탈락하면 9 ㅇㅇ 2020.06.30 802
» 도대체코레일 급여는 왜이리 고무줄이냐? 13 2020.06.30 676
111691 부교공 필기장소 다들 봄? 기계 2020.06.30 251
111690 누가 뚝배기 깨고 싶다고 하는 부기인데 2 file ㅁㅇㅁ 2020.06.30 525
111689 수도 전동 면접시간 5 코렐 2020.06.30 402
111688 이번 서교공 1 ㅇㅅㄷㄴㄱ 2020.06.30 397
111687 면접에서 가점 5점이면 어느정도 도움됨?? 2 ㅇㅇ 2020.06.30 466
111686 면백들 2 ㅇㅇ 2020.06.30 233
111685 아 필기 간신히 뚫으니까 내가 말 존나 못한다는걸 깨달았다 3 ㅁㄴㅇㅍ 2020.06.30 785
111684 벌금형전과로 공기업 9 ㅇㅇ 2020.06.30 630
111683 근데 시험안밀렷으면 부교공 쉽게나왓냐? ㅇㅇ 2020.06.30 150
111682 분탕따리 분탕따 신나는노래~ ㅋㅋ 2020.06.30 61
111681 기계 쉽다 전기 어렵다 얘기하는얘들 2020.06.30 209
111680 조정점수라는게 원점수보다는 무조건 낮음?? 1 2020.06.30 19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5666 Next
/ 5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