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23.*) 조회 수 472 추천 수 1 댓글 14

꼭같은 교대패턴, 술주정뱅이 상대한다는것에서 오는 불쌍한 마음이 순경을 얕게보는 요인으로 작용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 것...

 

또한, 연봉도 넘사벽 좆발라버리는 경찰의 위상..

 

여기 뭐 운전면허 딴다고 500쓰고 하는새끼들 경찰시험 보라하면 붙을 새끼 업ㅋ슴ㅋ.

 

역시 민중의 지팡이 씹 압 승

  • ㅓㅏ 2020.05.23 23:03 (223.*.200.*)
    폰트부터가 장난식 어그로인데ㅋㅋ
  • ㅌㅊㅍ 2020.05.23 23:16 (223.*.212.*)
    네 다음 범죄자 욕받이 ㅋ
  • ㅇㅇ 2020.05.23 23:19 (106.*.64.*)
    요즘 순시생들 존나 들어오네 줘도 안하니까 좀 니나 많이 해라 야간 12시간 하고 받는돈인데
  • ㅇㅇ 2020.05.23 23:19 (223.*.149.*)
    ㅇㅇ씹압승 하셈 정신승리하러 왔나보네
  • 어2가없네 2020.05.23 23:33 (106.*.0.*)
    운전면허 딴다고 500쓰고 하는새끼들 경찰시험 보라하면 붙을 새끼 업ㅋ슴ㅋ.
    -> 면허 따는데 경찰시험을 왜봄? 그럼 경찰시험 준비하는 새끼들님은 면허랑 공겹 필기 붙을 새끼 있ㅋ슴ㅋ?
  • 논리대마왕 2020.05.23 23:38 (218.*.110.*)
    ㅋㅋㅋㅋㅋ경찰 준비하는 놈들이 공기업은 붙냐?
  • 2020.05.23 23:53 (223.*.188.*)
    순경할 대가리로 공기업을 어디다 비비냐..
    운전직이 대규모채용 많이해서 컷이 낮아졌다지만 이젠 아니다 ..인교공승무만해도
    커트라인 150점대인데
  • ㅇㅇ 2020.05.24 02:10 (210.*.161.*)
    기본 12시간 살인적인 근무에 언제 칼이나 각목맞고 뒤질지 모르는 직업인데 불구하고 고작 월급 200따리 애미뒤진 직업 많이 하십쇼 ^^
  • ㅇㅇ 2020.05.24 05:14 (117.*.2.*)
    철도 야간근무:새벽에 4시간~7시간 취침
    경찰 야간근무:올나이트 밤새야함(신고가언제떨어질지모르기에)
    여기서부터 건강관리 넘사벽차이인데 무슨소리를,,
    제친구 경찰있는데 저한테 철도 어떻게 들어가냐고 진지하게물어본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님이나 경찰 마니하시길
    아 그리고 경찰이 마니번다고??
    내 절친이라 얼마받는지 다아는데 월급명세표도 봤고..
    철도보다 적게 받아여~수거여~
    경찰이 비빌 직장이 아닙니다
    고학력들이 바보가 아닌이상 철도쪽 사무직 공채 괜히들어오는게 아니죠~그렇게 좋은데 왜 고학력자들이 공기업에는 많은데 순경에는 거의 없을까요
    생각좀하시길!
  • ㅇㅇ 11시간 전 (106.*.192.*) Files첨부 (1)
  • 경력자 2020.05.24 06:19 (58.*.222.*)
    그래봐야 궤도노동자들일뿐이다.
    기능실앞에서 취객에게졸라쳐맞고 있어봐라.
    순경하고싶어질게다. 경찰에게는 다음날사과하러는와도 역무원에게 사과하러안온다.
    지금도 조마조마.취객몇이나 더올지..
  • ㅇㅇ 23시간 전 (117.*.28.*)
    취객이나 범죄현장에 매번 신고받고 나가는 경찰이 좋다구 느껴져? 경찰해라 그럼ㅋㅋ
    줘도 안한다;;
  • ㄱㅈㄱㅈ 23시간 전 (106.*.11.*)
    경찰연봉 정리해준다
    2년차기준
    1달에 4~6번 대타나가고 영끌4천이다
    철도는 1달 2번대타나가고 영끌4500

    감이오냐?
  • 경력자 4시간 전 (58.*.222.*)
    나중에 역전당하는건 생각안하는구나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2인승무는 뒷담화가 너무 심하다 3 new ㅇㅇ 2020.05.24 431
오늘의 베스트 드림레일 시험 연기 민심조사 5 file ㅇㅇ 2020.05.23 1110
오늘의 베스트 ○분당선 개병대 26 update ㅇㅇ 2020.05.23 1371
105178 다들 서교공 공고일정 어떻게 될지 투표나 해봅시다. 2 ㅇㅇ 2020.05.23 220
105177 솔직히 전기기사 기출 10년치 4 라라 2020.05.23 446
» 솔직히 경찰(순경)이 철도공기업보다 한수위임 ㄹㅇㅋㅋ 14 update 123123 2020.05.23 472
105175 동일에도 안나오는 문제들 어떻게 대비함? 7 file 123 2020.05.23 378
105174 면접 답변 어케만드냐.... 7 1111 2020.05.23 440
105173 내 인생 올해 가장 잘한것 3 라라 2020.05.23 414
105172 오늘 공철, 포스코 셤인데 조용하네? 뭔일이냐? 2 oo 2020.05.23 353
105171 회로이론 공식 다 외워야 되냐? 3 라라 2020.05.23 268
105170 보통 전기기사기출 몇개년 1 라라 2020.05.23 147
105169 코로나 연기충들 특 ㅇㅇ 2020.05.23 60
105168 인고통 제로베이스 아니네 2 ㅇㅇㅇㅇdd 2020.05.23 309
105167 한국철도공사 연봉 보소 8 file ㅇㅇ 2020.05.23 1082
105166 아 인교공면접가기싫다 1 ㅇㅇㅇㅇ 2020.05.23 256
105165 연기될때마다 현타오는게 뭐냐면 123 2020.05.23 80
105164 ???: 지방운전 가점 10.5점으로 무면허 뚝빼기깨야지 1 file ㅇㅇ 2020.05.23 309
105163 그거아냐? 지금까지 봤던 시험들은 짜잘한것들이라는거 2 ㄴㅁㄻㄴㄹㅇ 2020.05.23 239
105162 면허 들고 지방 운전 쓴 이유 알려드립니다. file ㅇㅇ 2020.05.23 313
105161 드림레일 틀딱버전 알려드림 1 ㅇㅇ 2020.05.23 145
105160 전기자기학 10일이면 3 라라 2020.05.23 287
105159 7월 말이었으면 좋겠다 ㅇㅇ 2020.05.23 15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264 Next
/ 5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