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8.39.18) 조회 수 285 추천 수 1 댓글 4
공사 인턴이에요??
  • 2020.02.15 13:33 (*.136.93.219)
    파란색조끼는 인턴입니다
  • ㅋㅋㅋ 2020.02.15 13:48 (*.180.215.194)
    공익복 보고 시비거는 사람들이 하도 많아서 역장 재량으로 공익들도 파란색 조끼 입히라 하는 역도 있음.
  • ㅇㅇ 2020.02.15 13:48 (*.38.21.75)
    주말에 일하는거면 인턴이 아니라 교외근로장학생들입니다
  • !? 2020.02.15 14:21 (*.38.39.18)
    코레일네트웍스라고 적혀있던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무교 입장에서 신천지나 기독교나 그새끼가 그새끼임 14 new ㄱㄷ 2020.02.29 379
오늘의 베스트 운전은 사업소 잘걸리는게 존나 중요하다 3 update ㅇㅇ 2020.02.29 434
오늘의 베스트 와..진짜 대구는 못 쓰겠네 [속보]운전 중인 보건소 직원에게 침 뱉은 20대 여성 확진자 10 update ㅇㅇ 2020.02.28 838
96697 부교공 일주일 전사 간다! 4 ㅇㅇ 2020.02.15 403
96696 부교공 한과목만 파는 놈이 허수인 이유 2 ㅇㅇ 2020.02.15 388
96695 코레일 차량직 놈팽이 국민청원하면 국토부에서 코레일 채용인원 축소시키면 되겠다 ㅋ 2 ㅋ 크 2020.02.15 209
96694 차량직 직원이 쓴 글 언론에 제보해야봐야겠네 ㅇㅇ 2020.02.15 248
96693 코레일 서교공 일 편한 거 블라인드 때문에 많이 알려졌지 ㅇㅅㅇ 2020.02.15 194
96692 왤케 개념이 없냐... 철도 꿀빠는 거 알려서 뭐하게 자꾸? ㅇㅇ 2020.02.15 159
96691 부교공운전 이제 연막치우고 솔직히말하자. 12 ㅇㅇㅇㅇ 2020.02.15 649
96690 코레일 직렬서열 다시 재정립해야겠네 1 ㅌㅊㅎ 2020.02.15 416
96689 백순데 코레일에 저거 민원넣어도 되냐? ㅋㄹㅇ 2020.02.15 187
» 광명역 파랑색조끼입으신분들@@@@@ 4 !? 2020.02.15 285
96687 차량글 바로 블라에 올라갔네 5 file ㅁㅇㄹㅎ 2020.02.15 809
96686 차량 글 서교공 사람이 블라로 퍼갔네 ㅋ 2 ㅁㅁ 2020.02.15 325
96685 부교공 운전 일주일의 전사 1 굴현 2020.02.15 203
96684 38.8.166 현직인증 file ㅁㄴㅇㅎ 2020.02.15 530
96683 조언 부탁드립니다 토익 760 vs 오픽 im2 2 코레일 2020.02.15 72
96682 시험보고 들어가는 회사는 입결이 높을수록 일이 더 편하다 1 ㅅㄱㅌ 2020.02.15 187
96681 개념글차량현직이 딱 이런부류지 6 file ㅇㅇ 2020.02.15 635
96680 차량 ㄹㅇ 꿀통 그자체네 운전을 뛰어넘노 5 file ㅋㅌㅊㅍ 2020.02.15 670
96679 빨리 시험치고싶다. ㅇㅇ 2020.02.15 95
96678 동기드립 칠 시간에 공부나해라~ ㅇㅇ 2020.02.15 4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 4933 Next
/ 493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