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8.166) 조회 수 620 추천 수 0 댓글 5
밑에 현직인증글

저게 빡센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실근무 3시간 일해놓고 ㅋㅋㅋㅋ

미쳤다 ㄹㅇ
  • ㅇㅇ 2020.02.15 12:51 (*.140.229.154)
    과장이지 실제로 저정돈아님
  • ㅁㅇㄹㅎ 2020.02.15 12:56 (*.38.8.166)
    과장은 개뿔 ㅋㅋ 현직이 그대로 쓴거라는데

    이미 늦었어 ㅋ
  • ㅇㅇ 2020.02.15 13:02 (*.38.52.110)
    과장아님 내 친구도 차량인데 하루 10분도 일 안할때도 있음 저게 딱 평균 ㄹㅇ
  • ㅇㅇ 2020.02.15 13:22 (*.81.33.59)
    과장 아니고 대부분이 저럼
    너 사업소가 빡쎈가보네 힘내
  • ㅇㅇ 2020.02.15 13:14 (*.101.192.113)
    저정도 할려면 직급 좀 높아야함. 말단 신입사원은 저렇게는 못함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서교공 전공도입 확정 14 newfile ㅇㅇ 2020.02.18 260
오늘의 베스트 인교공 인원 확정남 24 newfile 인교공현직 2020.02.18 866
오늘의 베스트 하루도 조용할날이없는 드붕이의 정병...jpg 5 newfile ㅇㅇ 2020.02.18 788
96715 솔직히 차량은 파업하면 안됨 ㅇㅇ 2020.02.15 138
96714 면허따고 1년넘게 백수인새끼들은 뭐임 4 ㅇㅇ 2020.02.15 354
96713 부교공 일주일 전사 간다! 4 ㅇㅇ 2020.02.15 389
96712 부교공 한과목만 파는 놈이 허수인 이유 2 ㅇㅇ 2020.02.15 381
96711 코레일 차량직 놈팽이 국민청원하면 국토부에서 코레일 채용인원 축소시키면 되겠다 ㅋ 2 ㅋ 크 2020.02.15 195
96710 차량직 직원이 쓴 글 언론에 제보해야봐야겠네 ㅇㅇ 2020.02.15 229
96709 코레일 서교공 일 편한 거 블라인드 때문에 많이 알려졌지 ㅇㅅㅇ 2020.02.15 186
96708 왤케 개념이 없냐... 철도 꿀빠는 거 알려서 뭐하게 자꾸? ㅇㅇ 2020.02.15 157
96707 부교공운전 이제 연막치우고 솔직히말하자. 12 ㅇㅇㅇㅇ 2020.02.15 619
96706 코레일 직렬서열 다시 재정립해야겠네 1 ㅌㅊㅎ 2020.02.15 377
96705 백순데 코레일에 저거 민원넣어도 되냐? ㅋㄹㅇ 2020.02.15 179
96704 광명역 파랑색조끼입으신분들@@@@@ 4 !? 2020.02.15 270
96703 차량글 바로 블라에 올라갔네 5 file ㅁㅇㄹㅎ 2020.02.15 756
96702 차량 글 서교공 사람이 블라로 퍼갔네 ㅋ 2 ㅁㅁ 2020.02.15 302
96701 부교공 운전 일주일의 전사 1 굴현 2020.02.15 192
96700 38.8.166 현직인증 file ㅁㄴㅇㅎ 2020.02.15 516
96699 조언 부탁드립니다 토익 760 vs 오픽 im2 2 코레일 2020.02.15 69
96698 시험보고 들어가는 회사는 입결이 높을수록 일이 더 편하다 1 ㅅㄱㅌ 2020.02.15 177
96697 개념글차량현직이 딱 이런부류지 6 file ㅇㅇ 2020.02.15 577
» 차량 ㄹㅇ 꿀통 그자체네 운전을 뛰어넘노 5 file ㅋㅌㅊㅍ 2020.02.15 6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4852 Next
/ 485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