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8.*) 조회 수 734 추천 수 0 댓글 5
밑에 현직인증글

저게 빡센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실근무 3시간 일해놓고 ㅋㅋㅋㅋ

미쳤다 ㄹㅇ
  • ㅇㅇ 2020.02.15 12:51 (112.*.229.*)
    과장이지 실제로 저정돈아님
  • ㅁㅇㄹㅎ 2020.02.15 12:56 (223.*.8.*)
    과장은 개뿔 ㅋㅋ 현직이 그대로 쓴거라는데

    이미 늦었어 ㅋ
  • ㅇㅇ 2020.02.15 13:02 (223.*.52.*)
    과장아님 내 친구도 차량인데 하루 10분도 일 안할때도 있음 저게 딱 평균 ㄹㅇ
  • ㅇㅇ 2020.02.15 13:22 (180.*.33.*)
    과장 아니고 대부분이 저럼
    너 사업소가 빡쎈가보네 힘내
  • ㅇㅇ 2020.02.15 13:14 (106.*.192.*)
    저정도 할려면 직급 좀 높아야함. 말단 신입사원은 저렇게는 못함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서교공 마이너인 이유 4 new 서고통 2020.09.25 658
오늘의 베스트 승무직들 차량에 대해서 너무 모른다 26 update ㅇㅇ 2020.09.24 983
오늘의 베스트 그만들 좀 싸워라. 3대떡밥 코레일 입장 정리해준다. 7 update 18상ㅇㅈ 2020.09.24 1269
96752 코레일 서교공 일 편한 거 블라인드 때문에 많이 알려졌지 ㅇㅅㅇ 2020.02.15 202
96751 왤케 개념이 없냐... 철도 꿀빠는 거 알려서 뭐하게 자꾸? ㅇㅇ 2020.02.15 166
96750 부교공운전 이제 연막치우고 솔직히말하자. 12 ㅇㅇㅇㅇ 2020.02.15 685
96749 코레일 직렬서열 다시 재정립해야겠네 ㅌㅊㅎ 2020.02.15 431
96748 백순데 코레일에 저거 민원넣어도 되냐? ㅋㄹㅇ 2020.02.15 188
96747 광명역 파랑색조끼입으신분들@@@@@ 4 !? 2020.02.15 331
96746 차량글 바로 블라에 올라갔네 5 file ㅁㅇㄹㅎ 2020.02.15 844
96745 차량 글 서교공 사람이 블라로 퍼갔네 ㅋ 2 ㅁㅁ 2020.02.15 327
96744 부교공 운전 일주일의 전사 1 굴현 2020.02.15 217
96743 38.8.166 현직인증 file ㅁㄴㅇㅎ 2020.02.15 544
96742 조언 부탁드립니다 토익 760 vs 오픽 im2 2 코레일 2020.02.15 83
96741 시험보고 들어가는 회사는 입결이 높을수록 일이 더 편하다 1 ㅅㄱㅌ 2020.02.15 198
96740 개념글차량현직이 딱 이런부류지 6 file ㅇㅇ 2020.02.15 682
» 차량 ㄹㅇ 꿀통 그자체네 운전을 뛰어넘노 5 file ㅋㅌㅊㅍ 2020.02.15 734
96738 빨리 시험치고싶다. ㅇㅇ 2020.02.15 96
96737 동기드립 칠 시간에 공부나해라~ ㅇㅇ 2020.02.15 57
96736 지거국 전기공학과 졸업학점 3.2면 낮은거지? 1 ㅋㅋ 2020.02.15 165
96735 코렐 영남운전 지원자있냐? 2 ㅇㅇ 2020.02.15 220
96734 서교공 동기들아 4 ㅇㅇ 2020.02.15 594
96733 부교공 시험시간 언제임? 1 ㅇㅇ 2020.02.15 2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52 1153 1154 1155 1156 1157 1158 1159 1160 1161 ... 5994 Next
/ 5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