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4 18:49

중부 수송

(*.36.148.66) 조회 수 230 추천 수 0 댓글 5
몇명 정도 지원했을거 같음?
  • 11 2020.02.14 19:02 (*.38.45.118)
    500명 정도?
    25 :1 정도 봄
  • ㅇㅇ 2020.02.14 19:19 (*.36.148.66)
    최소 1000명 이상 아님?
    2000명까지도 보는데
  • ㅇㅇ 2020.02.14 19:32 (*.224.90.236)
    중수는 뭔가 마지노선같은 기분이라 티오가 지 혼자 미쳐날뛰지 않는 이상은 고만고만하더라.
  • ㅇㅇ 2020.02.14 19:38 (*.36.148.66)
    그래서 평균 몇명 지원함???
  • 49 2020.02.14 19:57 (*.155.150.151)
    자소설닷컴 분석해보니 이천명예상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되도 않는 연막치지마라ㅋㅋ 5 new ㅇㅇ 2020.02.21 327
오늘의 베스트 대구경북 이해할수 없네 3 new ㆍ ㆍㆍ 2020.02.21 297
오늘의 베스트 연기될꺼 같은데 10 new ㅇㅇ 2020.02.21 545
96669 여기에서 제일 나쁜 새기들 누군지 알아? ㅇㅇ 2020.02.14 244
96668 철덕들 왜저래?? ㅇㅇ 2020.02.14 109
96667 한국 철덕 또 사고쳣다...jpg 8 file ㅇㅇ 2020.02.14 2130
96666 내가 해본 모든 커뮤니티는 7 ㅇㅇ 2020.02.14 601
96665 면백인데 중부 운전 쓴 얘들 ㄹㅇ 다떨어짐 1 2020.02.14 439
96664 충북대 전기애들만 중부 수두룩하게썼는데 ㅋㅋ 2020.02.14 165
96663 정말정말 궁금한데... 3 ㅇㅇ 2020.02.14 330
96662 코렐 토목직 알려줄게 2 ㅇㅇ 2020.02.14 306
96661 신분당선 안전요원 진지하게 질문 2 진지한신분당선 2020.02.14 270
96660 코레일 운전직의 현실.jpg 5 file Zfd 2020.02.14 1431
966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낚여따...누구냐 ㅇㅇ 2020.02.14 309
96658 아니 중부운전이 200명대 뿐이라고 ㄹㅇ로? 5 ㅇㅇㅇ 2020.02.14 590
96657 간단한 기계문제 몇문제 내볼께!! 5 ㅎㅇㅌ 2020.02.14 351
96656 전기초보입니다 문제질문입니다 가르쳐주세요ㅠㅠ 8 file ㅇㅇㅇ 2020.02.14 539
96655 드붕이 평균 3 ㅇㅇㅇ 2020.02.14 280
96654 빨리 부교공 시험치고싶다 ㅇㅇ 2020.02.14 260
96653 기계너무 어렵네요...ㅠ.ㅠ 3 ㅇㅇ 2020.02.14 273
96652 기계전공괴수 모든과목 복습완료 15 ㅇㅇ 2020.02.14 486
96651 이 시간 미세먼지 농도 2 file 똥쎄울 2020.02.14 340
» 중부 수송 5 ㅇㅇ 2020.02.14 23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 4877 Next
/ 487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