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66.164.21) 조회 수 613 추천 수 0 댓글 6
지방잡대긴 한다만 토목기사 건설안전기사 쌍기사인데 좆소기업도 다떨어진다 진짜 취업시장 빡새더라 26인데 졸업에정이라 이력서 쓰고있다만 탈락의 쓴맛을 계속 맛보는중 가점9점으로다가 중부권 토목다로 준비해서 가고싶다 그냥 중부권에서 뼈묻고 뒤지고싶다 기러기생활은 답이없저
  • ㅇㅇ 2020.01.14 20:36 (*.171.86.164)
    쌍기사면 한국공항공사나 넣어봐라 거긴 쌍기사 아니면 안뽑는다
  • 13 2020.01.14 20:57 (*.66.164.21)
    어학이없음
  • ㅇㅇ 2020.01.14 20:42 (*.56.136.160)
    뭐 코레일은 들어가기 쉬운줄아나ㅋㅋㅋㅋ좆소에서 떨어질 실력이면 뭘 해도 안되는데
  • 12 2020.01.14 21:02 (*.66.164.21)
    ㅋㅋㅋㅋ 너를 보면 딱 알겠다
  • ㅇㅇㅇ 2020.01.14 21:16 (*.56.136.160)
    ㄴㅇㅇ좆소나 들어가세요
  • 아니 2020.01.14 23:24 (*.223.21.131)
    내가 너처럼 쌍기사달고 코토와서 존나후회중임 걍 더준비해서 다른 공기업가라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기관사방 왜 들어가면 손해인지 설명해준다. 7 new ㅇㅇ 2020.01.23 484
오늘의 베스트 수도권전동 지원하는 면백들 코레일 지원 정리 4 new 수도권전동전문가 2020.01.23 601
오늘의 베스트 인생망해서 소주마신다 11 newfile 30살개쓰레기 2020.01.23 1072
93410 코레일 1인승 현직이다 13 현직 2020.01.14 887
93409 어그로꾼인가.. 여기와서 볼 정도면.. 1 ㅇㅇ 2020.01.14 194
93408 나 코레일 1 ㅇㅇ 2020.01.14 354
93407 ㅋㅋㅋ 과기대 개쉽네 3 ㅇㅇ 2020.01.14 517
93406 배불러 터졌네 1 ㅇㅇ 2020.01.14 238
93405 교대근무뛰고 첫명절이다... 에휴 2020.01.14 307
93404 교대근무 토목 주간 개빡셈? 1 00 2020.01.14 165
93403 아오..전공때문에 부교공 일단은 포기.. 1 ㅇㅇ 2020.01.14 436
93402 서교공 오늘 소급분 받았는데 33만원ㅋㅋㅋㅋㅋㅋㅋ 8 ㅈㅂ 2020.01.14 1560
93401 코레일 채용 인원. 일정 아직 정해진거 없다. 1 2020.01.14 590
93400 아싸 올해부터 제사안지낸다 개꿀! 2 ㅇㅇ 2020.01.14 346
93399 일 이렇게 안하는 공기업은 없다! 1 ㅇㅇ 2020.01.14 505
» 내가 이번에 코레일 토목들어가야겠다고 다짐한이유 6 12 2020.01.14 613
93397 면백이 부산 운영쓴다 9 가즤아 2020.01.14 567
93396 부교공 안본다씨발 개같은전공2개 8 ㅇㅇ 2020.01.14 1276
93395 전공공부 오늘부터 시작했다 1 ㅈㄱㅂㄷㄱ 2020.01.14 351
93394 부교공 공부 못해먹겠다 3 ㅇㅇ 2020.01.14 680
93393 부교공 시험보려는데.. 왜 운전직은 전공이 두가지에요??;; 2 ㅇㅇ 2020.01.14 402
93392 서교공 2차 임용 2 ㅇㅇㅇ 2020.01.14 526
93391 형들 토목일반 질문 2 월남에서돌아온2 2020.01.14 19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4716 Next
/ 471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