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5 10:56

코렐 전공

(*.62.173.38) 조회 수 369 추천 수 0 댓글 4
2020상반기 부터아님? 네이버에 다 2020년상반기부터라는데
  • ㅇㅇ 2019.12.05 11:04 (*.116.160.93)
    그럼 네이버를 믿으세요.
    여긴 철도 전문인들이 모인
    드.림.레.일 입니다.
  • ㅇㅇ 2019.12.05 13:21 (*.77.130.88)
    말은 바로 해야죠...
    철도 전문인이 아니라 철도 구직인이 다수 모여있는게 팩트.
  • ㅇㅇ 2019.12.05 20:38 (*.129.144.174)
    추천을 하나밖에 못 찍는게 한이된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
  • 1111 2019.12.06 02:39 (*.54.136.190)
    여기 드가봐라 뉴스 난리난다
    assktv3.co m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서교공 지난 하반기 필합자인데.... 6 update 스투레스 2019.12.14 1628
오늘의 베스트 백수들아 솔직히 모듈이 더낫잖아? 5 ㅇㅇ 2019.12.14 1255
오늘의 베스트 모듈이 좆같은 게 아니라 공부를 잘못한거지 9 ㅇㅇ 2019.12.14 1487
89646 취업확률 ㅋㅋ몇%네 써재끼는 애들아...이게 팩트다 ㅇㄴ 2019.12.05 296
89645 이번에 토목 추합했는데 궁금한점 6 123123 2019.12.05 377
89644 2인승무 진짜 개졷같다 5 ㅇㅇ 2019.12.05 850
89643 3호선 차장 힘들어서 못하겠다 ㅠㅠ 5 천방지축 빙글빙글 2019.12.05 640
89642 토목은 사람왜케죽는거임? 1 ㄷㄷ 2019.12.05 403
89641 고졸 승진 연수.. ㅇㄹ 2019.12.05 156
89640 서교공 이의제기충들 이번에 지원했다 안했다? 1 서교공? 2019.12.05 409
89639 서교공 20년 채용계획 보면 3 ㅇㅇ 2019.12.05 1242
89638 코레일 내년 하반기부터 전공도입 쏴리------------질럿! 확정 6 213412 2019.12.05 1287
89637 고졸들 서교공 승무 58가면 4 고졸58 2019.12.05 483
89636 개별 노동자 동의 없는 임금피크제는 무효 1 ㅇㅇ 2019.12.05 122
89635 기계는 ㅇㅇㅂ처럼 유명한 사람잇는데 전기는 왜 없음? 8 ㅇㅇ 2019.12.05 506
89634 코레일은 일처리가 중소기업보다못하냐??? 3 ㅇㅇ 2019.12.05 397
89633 2호선 차장들아 자부심을 가져라 4 2호선특전사 2019.12.05 417
89632 고졸 신입 전보제한 질문 입니다! ㅠㅠ 2019.12.05 109
89631 서교공 필기장소언제뜨냐 4 ㅇㅇ 2019.12.05 565
89630 면허백수vs애완견.애완고양이 4 ㅇㅇ 2019.12.05 232
89629 역겨운 서민새끼들 또 시작이네 23 2차장 2019.12.05 1867
» 코렐 전공 4 ㄷㄱㄷ 2019.12.05 369
89627 2호선 차장 일 재밌지않냐? 6 ㅇㅇ 2019.12.05 43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 4529 Next
/ 452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