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10.145) 조회 수 293 추천 수 0 댓글 7
어떤게 더 나음??
  • ㅇㅇ 2019.12.05 08:16 (*.38.23.196)
    닥후지
  • kn승 2019.12.05 08:23 (*.219.77.128)

    면백이랑 비교하누? kn다니는 친구한테 들었는데 노조피셜 내년부터 호봉제 된다고 하던데 그럼 kn이 다른데는 몰라도 우김소 압승 아니냐;

  • 12 2019.12.05 09:16 (*.38.10.145)
    근데 채용왜 안함?? 공고가올라와야 지원을 하는데
    잘안올라오네요
  • kn승 2019.12.05 09:17 (*.219.77.128)

    노조에서 자꾸 퇴직자 계약직으로 연장시켜준다는데? ... 70살 할배도 있다던데

  • kn승 2019.12.05 09:37 (*.219.77.128)
    글고 옛날엔 kn 처우 쓰레기라 중간에 퇴사자 오지게 많았는데ㅋㅋㅋ 좋아지니까 이젠 점점 퇴사 안하는듯
  • ㅁㅁ 2019.12.05 08:37 (*.39.151.54)
    Kn>>>>우김소>>면백
  • ㅇㅇ 2019.12.05 08:58 (*.70.51.72)
    면백은 좆소도 안들어가면 불효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토목은 다들 꼰대들밖에 없냐 6 new ㅇㅇ 2020.01.29 110
오늘의 베스트 코레일이 병신인거지 서교공이 사무, 승무에 전공 도입 안한다고 욕하고 있네 5 new ㅇㅇ 2020.01.29 286
오늘의 베스트 저거 자세히 보면 사무&승무는 전공제외인거 같은데 13 newfile ㅇㅇ 2020.01.29 920
89592 2호선 차장들아 자부심을 가져라 4 2호선특전사 2019.12.05 432
89591 고졸 신입 전보제한 질문 입니다! ㅠㅠ 2019.12.05 131
89590 서교공 필기장소언제뜨냐 4 ㅇㅇ 2019.12.05 566
89589 면허백수vs애완견.애완고양이 4 ㅇㅇ 2019.12.05 240
89588 역겨운 서민새끼들 또 시작이네 22 2차장 2019.12.05 1891
89587 코렐 전공 3 ㄷㄱㄷ 2019.12.05 396
89586 2호선 차장 일 재밌지않냐? 5 ㅇㅇ 2019.12.05 454
89585 부교공 1호선 운전 vs 코레일 기장 8 ㅇㅇ 2019.12.05 543
89584 전기 딱 정리해준다 1 노란돼지 이종팔 2019.12.05 437
89583 서교공이 소사 버리는거여? 2 33 2019.12.05 584
89582 2호선 1인승무 한다는 말이 있는데 2 텐데 2019.12.05 316
89581 수리나형 4등급 4년제 문돌이 5 코문이 2019.12.05 418
89580 구로에서 서교공 1~4 차장으로 옮기니까 5 2019.12.05 724
89579 코레일 전공 6 전공 2019.12.05 646
89578 아래 승무 문화보고 본인의 느낀점 4 14족같다 2019.12.05 1108
89577 승무 조직문화 쓰레기인듯 2 ㅇㅇ 2019.12.05 744
» 면허백수vs코네 광역 or 여객@@@@@@@ 7 12580 2019.12.05 293
89575 연봉타령하는것들.. 1 ㅍㅍ 2019.12.05 353
89574 내년운전직 천명 가량 뽑는다는 말이 있던데 8 ㄷㄷ 2019.12.05 833
89573 서교 2차 모집 123 2019.12.05 39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56 257 258 259 260 261 262 263 264 265 ... 4740 Next
/ 474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