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169.*) 조회 수 421 추천 수 1 댓글 3
12월에 지급된다고...그 동안 못 받은 임금이랑 성과급 준다고 떠들썩했는데...
다 원점으로 됐다고 들었습니다
다시 협상 절대 못한다는데....사실입니까?
  • 2019.12.04 22:13 (112.*.207.*)
    도장을 안찍으면 성과안나와요

    이번년 넘기면 끗

    얼른찍으세요
  • ㅇㅇ 2019.12.04 23:16 (219.*.167.*)
    협상 파토 고로 소사 개망함
  • ㅈㅅㄷ 18 2019.12.05 09:19 (117.*.1.*)
    성과고 소급이고 뭐고 다 파토야 ~~ 받을생각 일찌감치 버리고 이직 준비들이나 하셔들 ~~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수도권 악마 5대장 5 newfile ㅇㅇ 2020.08.10 511
오늘의 베스트 여기애들은 무슨 눈만존나높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20.08.09 1110
오늘의 베스트 부산교통공사 61 updatefile 부교공 2020.08.09 2091
89565 전기통신애들 한전 최종면접까지 간 애들 많냐? 1 ㅇㅇ 2019.12.04 345
89564 ㅇ ㅏ...떨어진거는 확정인거 같고..ㅋㅋ 1 ㅇㅇ 2019.12.04 472
89563 디트로 도철에 낚이지마라 ㅋ 1 ㅅㄱㅌ 2019.12.04 506
89562 스교공 교육비 언제들어올까 2 ㅎㅎ 2019.12.04 384
89561 서교공 자식들 순위 7 123 2019.12.04 1990
89560 서교공 승무 다이아 원상 복구ㅅㅅ 4 2019.12.04 798
89559 2호선 1인승무할것같다 7 내생각 2019.12.04 602
» 소사 임금협상이랑 성과급 지급 안되는 거 맞나요? 3 2019.12.04 421
89557 서교공 승무 vs 코레일 운전 18 ㅇㅇ 2019.12.04 839
89556 전기쪽 공부하려는데.. 책 추천 좀 해주라..;; 4 ㅇㅇ 2019.12.04 416
89555 호남 추가합격 본부 질문좀요 2 ㅇㅇ 2019.12.04 254
89554 서교공 호봉인정 아시는부운! 3 13 2019.12.04 497
89553 코레일 수송직은 깃발, 전등으로 하는 수신호 동작 다 외워야 됨? 3 ㅇㅇ 2019.12.04 338
89552 코렐 토목 너무 까니까 내가 현실을 말해준다. 29 1233 2019.12.04 2047
89551 서민소리 듣는 서울교통공사 부역장 4 file ㅁㄴㅇㅎ 2019.12.04 1153
89550 형들 9호선2,3단계어때? 7 13 2019.12.04 521
89549 B등급 맞은건 흑자전환때문이 아니라 채용많이해서 그런데 ㅇㅇ 2019.12.04 222
89548 형아들 나 떨어졌어 ㅋㅋㅋㅋㅋㅋㅋ스바.. 이 멘붕을 달래줄 모바일 게임 추천좀해줘.. 4 ㄴㅇ 2019.12.04 651
89547 내년 코렐 전공 확실하냐? 3 ㅇㅇ 2019.12.04 520
89546 서교공 승강장안전문 PSD 경쟁률 승무 제외 최하인데도 30명 정원 시험장에서 1등 해야 면접 볼 수 있네 ㅇㅇ 2019.12.04 33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29 1330 1331 1332 1333 1334 1335 1336 1337 1338 ... 5812 Next
/ 5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