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76.*) 조회 수 244 추천 수 0 댓글 2
호남 전통 추가 합격이 됬습니다. 전북 전남 광주 다 쓸수 있는데
연고지 배제하고 광주본부가 잴 무난하겠죠??
  • ㅇㅇ 2019.12.04 22:39 (222.*.254.*)
    와... 축하합니다. 저랑 동기군요.
    (언제나 그렇듯 이번에도) 광주본부가 가장 경쟁률이 높았대요. 이번 기수는 광주송정 아니면 목포로 발령날 예정이에요.
  • ㅂㅂㅈㄷ 2019.12.10 16:02 (114.*.81.*)
    혹시 예비 몇번이신가요??? 저도 예비 대기중이라 ㅜㅜ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30대 취준생들아 힘내라(조언) 4 new ㅇㅇ 2020.07.08 620
오늘의 베스트 취린이의 서교공 도전기 1일차 7 newfile 취린이의 모험 2020.07.08 539
오늘의 베스트 코렐하반기 채용 취소 고려중;;; 10 update ㅇㅇ 2020.07.07 1789
89573 코레일 내년부터 전공 맞지? 4 ㅇㅇㅇ 2019.12.05 682
89572 연봉연봉타령말고 ㅇㅇ 2019.12.05 135
89571 이직이 꿈이면.. 도대체 여긴 왜 들어오는거냐??? 2 ㅇㄷ 2019.12.04 378
89570 형도 내년 계획세웠다.ㅋ 41 file 이카루스 2019.12.04 2829
89569 공겹준비톡방보니깐 서교공때문에 뿔난현직자랑 취준생많네 ㅋㅋㅋㅋ 1 ㅋㅋㅋㅋ 2019.12.04 658
89568 전기통신애들 한전 최종면접까지 간 애들 많냐? 1 ㅇㅇ 2019.12.04 343
89567 ㅇ ㅏ...떨어진거는 확정인거 같고..ㅋㅋ 1 ㅇㅇ 2019.12.04 472
89566 디트로 도철에 낚이지마라 ㅋ 1 ㅅㄱㅌ 2019.12.04 505
89565 스교공 교육비 언제들어올까 2 ㅎㅎ 2019.12.04 384
89564 서교공 자식들 순위 7 123 2019.12.04 1971
89563 서교공 승무 다이아 원상 복구ㅅㅅ 4 2019.12.04 798
89562 2호선 1인승무할것같다 7 내생각 2019.12.04 602
89561 소사 임금협상이랑 성과급 지급 안되는 거 맞나요? 3 2019.12.04 419
89560 서교공 승무 vs 코레일 운전 18 ㅇㅇ 2019.12.04 836
89559 전기쪽 공부하려는데.. 책 추천 좀 해주라..;; 4 ㅇㅇ 2019.12.04 415
» 호남 추가합격 본부 질문좀요 2 ㅇㅇ 2019.12.04 244
89557 서교공 호봉인정 아시는부운! 3 13 2019.12.04 496
89556 코레일 수송직은 깃발, 전등으로 하는 수신호 동작 다 외워야 됨? 3 ㅇㅇ 2019.12.04 334
89555 코렐 토목 너무 까니까 내가 현실을 말해준다. 29 1233 2019.12.04 2030
89554 서민소리 듣는 서울교통공사 부역장 4 file ㅁㄴㅇㅎ 2019.12.04 11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60 1161 1162 1163 1164 1165 1166 1167 1168 1169 ... 5643 Next
/ 5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