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239.162) 조회 수 1608 추천 수 0 댓글 9

서교공 1440명 전부 부교공 지원해도

 

경쟁률 10:1도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원자 많아봐야 100명이니

 

이번에 드가는애들은 진짜 빙신들도 다들어가서 수준 졸라 낮을듯

 

  • 2019.12.03 00:25 (*.102.11.61)
    ㅋㅋㅋㅋ부교공은 진짜 부교공만 준비하는 애들이라 옛날부터 준비했던 애들은 드가기 쉽고 최소 6개월 안된애들 절대 못드간다
  • 운전 2019.12.03 15:36 (*.39.146.250)
    띠이용 6개월준비안하고 들감 ㅇㅅㅇ
  • ㅇㅇ 2019.12.03 00:26 (*.17.182.241)
    1440명 아님 1차때 1800대 중반 지원함 2차때 너무 적게 뽑아서 안쓴애들 꽤 된다
    내년이면 그동안 면허 합격자까지 합해서 2000명 될듯
  • 1111 2019.12.03 05:40 (*.9.215.199)
    부교는 서교나 코렐처럼 면허가진애들 전부다 지원안해ㅋㅋㅋ 1440명 지원해도 많이 지원한거
  • 2019.12.03 08:30 (*.111.9.252)
    참고로 작년에 부교공 운전 600 명정도 지원했습 ㅎ

    부교공은 역대 지원 인원이 천명 넘어본적이 없습

    이번에 대규모 채용 감안하면 많이 지원해봤자

    천명 내외임 절대 서교공처럼 1400 명 지원안된다
  • 2019.12.03 08:45 (*.70.54.46)
    그땐 30몇명이라 기대치가 많이 낮음 지금 대규모채용에 클라스떡상이라 1400넘을수있음 뇌피셜자제하자 응?
  • 호구 2019.12.03 09:56 (*.96.17.40)
    ㅋㅋㄱㅋbtc출신만 뽑는거 아는애들 많아서 1000명안댐 어떤 호구가 기차비 써가며 부산치냐 ㅋㅋ니 같은 호구새끼들은 기차비 날리고 시간 날리겠지ㅋ
  • 2019.12.03 10:04 (*.7.48.26)
    기차비 버스비 내며 온다 병1신 새1끼얔ㅋ 이 ㅅㄲ 편집증환자네 병원가봐라
  • ㅇㅇ 2019.12.03 10:56 (*.9.215.199)
    부교 작년에 30몇명 뽑을때 600명지원했지ㅇㅇ, 근데 이번에 사람많이 뽑으니까 2천명지원한다고?? 개소리ㅋㅋㅋㅋㅋㅋㅋ서교공 이번에 32명 뽑는데 1440명지원한거야ㅋㅋㅋㅋㅋㅋ 팩트를 말해줘도.. 부교는 위치때문에도 그렇고 절대 서교나 코렐처럼 안몰려. 이미 실제로 서교랑 부교 같은 인원 뽑아도 지원자수 다른 지표가 있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이제 곧 코레일NCS 봉모를 푸는 사람들이 마주하게 될 사실들 8 new 선배님조금만땡겨주세요 2019.12.05 371
오늘의 베스트 역겨운 서민새끼들 또 시작이네 17 update 2차장 2019.12.05 1194
오늘의 베스트 아래 승무 문화보고 본인의 느낀점 3 14족같다 2019.12.05 676
89442 사무 필합하려면 81등안에 들면됨? 1 123123123 2019.12.03 539
89441 리니지2m 하자 얘들아 1 22 2019.12.03 187
89440 서교공 승무 신입은 휴가 1년에 얼마나 주나요?? 1 2차채용 가즈앗 2019.12.03 488
89439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2019.12.03 72
89438 코레일 이번달 뜰려나? 3 ㄱㅈ 2019.12.03 867
89437 서교공 2 ㅎㅎ 2019.12.03 724
89436 부교공 별로 안 좋음 3 ㅇㅇ 2019.12.03 733
89435 자소서에 사회생활 및 경력활동 코문이 2019.12.03 139
89434 코레일 근무지 질문이요ㅜㅜ 4 제발 2019.12.03 314
89433 요번 신호경쟁률 = 1차 전기경쟁률 ㅇㅇ 2019.12.03 351
89432 막장사이트네 퀸교공 2019.12.03 279
89431 ㅅㅂ 사무 경쟁률 342:1... 취업하지 말라는거냐? 3 ㅇㅇ 2019.12.03 1173
89430 부산교통공사는 그들만의 리그지 ㅋㅋㅋ 2 ㅇㅇ 2019.12.03 568
» 와 이번 부교공이 초대박이긴 하네 9 ㅇㅇㅇ 2019.12.03 1608
89428 ㅋㅋㅋㅋㅋ시발 이게 나라지 ㅇㅇㅇ 2019.12.03 384
89427 경쟁률 빵터진거보소 14 file ㅇㅇ 2019.12.03 2991
89426 말꼬라지 보니까 ㄹㅇ 어저미 많나 보네 ㅇㅇ 2019.12.03 95
89425 공개가 아니라 유출에 가까운데 공식 공개하면 뉴스로 올리는게 좋지 않음? ㅇㅇ 2019.12.03 206
89424 승강장빼고 신호가 꿀이었다 1 ㅇㅇ 2019.12.02 373
89423 관리자님 열일 하시네 1 ㅇㅇ 2019.12.02 20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4486 Next
/ 448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