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00.*) 조회 수 2145 추천 수 9 댓글 4
스펙타클하다 진심 공익던파정공애들보다 심한새끼들이네 ㅋㅋ
  • ㅇㅇ 2019.12.02 21:50 (125.*.1.*)
    왜 저런다냐
    굳이 뜯고싶으면 폐차장 가서 돈주고 뜯을것이지
    모자란 애들 참많아
  • ㅇㅇ 2019.12.02 22:12 (211.*.138.*)
    외계인아니나? 손가락 왜저리길어?
  • ㅇㅇ 2019.12.02 22:13 (211.*.138.*)
    철덕은 99.9999999퍼센트가 병!쉰임
  • 철덕 2019.12.03 08:44 (223.*.23.*)
    그래서 그런가 요즘 들어서 제지가 너무 심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그럴만 한 이유가 있었네요. 왜 저러는지 철덕 입장에서 봐도 노이해네요

    몇몇 애들 분탕때문에 의심의 아이콘 되어버린듯 ㅠㅠ

    도둑질인거 알면서 가지고 싶어서 그러는건지 저는 죄도 안지었는데 괜히 욕먹는 기분이네요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속보)14일 ncs 필기 문항 배분 및 유형 9 new 속보 2020.06.04 874
오늘의 베스트 이거는 풀어야 코레일 들어가지 33 newfile 문해고수 2020.06.04 1329
오늘의 베스트 형님들 먼저갑니다 ㅎㅎㅎㅎㅎㅎ 7 new 킹왕 2020.06.04 998
89380 ‘살쪘다’는 말 대신 하면 좋은말 1 ㅋㅋㅋ 2019.12.02 631
89379 인교공이 갓교공이다! 2 ㅇㅇ 2019.12.02 567
89378 서교공 지원인원 및 커트예상 8 ㅇㅇ 2019.12.02 1502
89377 코레일 기관차 지원하면 김천갈수있냐 1 ㅇㅇㅇ 2019.12.02 283
89376 5명 빠졋으면 내일 5번까지 뽑냐? 1 3333 2019.12.02 327
89375 냉간가공에서 가공할수록 재료가 단단해지는 현상? 1 1일1기계 2019.12.02 310
89374 순철의 큐리점이란 어느것인가? 2 ㅇㅇ 2019.12.02 338
89373 기계OUT 기계OUT 2019.12.02 343
89372 2018년 서교공 필기시험 출제했던 회사 어디임? 1 ㅇㅇ 2019.12.02 272
» 오늘도 한 사건 낼뻔한 철덕들...jpg 4 file ㅇㅇ 2019.12.02 2145
89370 코렐 신호직 어떠냐? 전기하자 2019.12.02 144
89369 9호선 교재, SR 교재도 참고할까? ㅇㅇ 2019.12.02 194
89368 제천조차장에서 돌방입환 지금도 하고 있나? 2 ㅇㅇ 2019.12.02 243
89367 의수문이 모듈 됐다고 좋아하는거 보면 난 참 부모님께 7 ㅇㅇ 2019.12.02 606
89366 서교공은 뜬금포 시험으로 인재풀 확보하네 ㅇㅇ 2019.12.02 545
89365 서교공 프리패스로 붙는법 2 ㅇㅇ 2019.12.02 1111
89364 핑거프린스들 봐라 2 file 2019.12.02 865
89363 코레일테크 시설관리 공무직 교대기사 솔플이냐? 팀플이냐? 2 11111 2019.12.02 342
89362 경영학 공부하는게 맞나? 2 ㄴㅇㄴㅇ 2019.12.02 564
89361 인천교통공사 질문받는다 3 킹익 2019.12.02 5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881 882 ... 5346 Next
/ 5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