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94.154) 조회 수 411 추천 수 0 댓글 6

면백인데 전기전공 선택하려구요 ...

  • 2019.11.11 12:11 (*.150.43.44)
    코렐 전기는 기사급임
  • ㅇㅁㄹㄴㅇㄹ 2019.11.11 12:13 (*.161.94.154)
    전자기학 전력공학 회로이론 법규 제어 기기 나오겠네요 ㅎㅎㅎㅎ 토나온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 ㅇㅇ 2019.11.11 12:18 (*.97.100.14)
    호구네 기계냅두고 ㅋㅋㅋㅋ필기광탈하고싶나보군
  • ㅌㅌㅇㅇ 2019.11.11 13:02 (*.223.23.176)
    응 전기갈거야 어디서 전기하는새끼가 연막질이야
  • 아니니디 2019.11.11 16:00 (*.223.22.54)
    저 전기 전공이라서 전기 선택 한거에요 ㅋㅋㅋ
    기사는 있습니다 화이팅 하세요
  • 면백탈출자 2019.11.12 00:25 (*.39.201.226)
    전기기사 있음? 필기내용 기억에 남아있으면 발로풀수 있는 수준으로 나올걸.. 공무원 전기이론 책 사서 봐봐 ㅋ 그 범위내에서 나올거라고 생각함 ㅋㅋ 졸라쉽다 나도 기사있음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3호선차장도힘들어하는놈이5호선기관사할수있겠냐? 8 newfile 5678 2019.11.13 419
오늘의 베스트 우송 철도관련, 디젯 학생 님들 필독해주세요 6 지나가는 여학생 2019.11.13 680
오늘의 베스트 코레일이 공기업중에서 후진거지 14 update ㅅㅅ 2019.11.13 1467
87392 서교공은 비전공이 기술직 뚫는게 가능한가? 1 12 2019.11.11 256
87391 토익 500점 써먹을곳 많냐? 6 ㅋㅋ 2019.11.11 382
87390 토익 700찍는거 2달이면 가능? 3 ㅋㅋ 2019.11.11 317
87389 철시공 기능원 커트라인좀 2 ㅇㅇ 2019.11.11 208
87388 현직이다 내년 채용 변동없을것같다 ㄴㅁㅇㄹ 2019.11.11 469
87387 공철 신입공채떴는데 저번에 승무인턴들은 다 정규직됨? 9 궁금 2019.11.11 732
87386 전기 vs 기계 연막 ㄴㄴ 7 ㅁㅈ 2019.11.11 393
87385 드림레일이래서 와봤더니ㅋㅋㅋ서로 물고뜯고 밖에 안하고 있음 6 올바른 커뮤문화 2019.11.11 316
87384 한국철도시설공단 필기발표 4 ㅁㅁ 2019.11.11 544
87383 차량이 왜 꿀임? 5 ㅇㅇ 2019.11.11 343
87382 심심해 재밌는것좀 올려줘 2 심심 2019.11.11 92
87381 면허필기 공부 지금부터해도 늦지 않지? 3 아이가릿 2019.11.11 220
87380 파고다어학원 축구잘알 2019.11.11 74
87379 소사투 표 4 ㅋㅋ 2019.11.11 320
87378 차량직렬이힘들다는놈들은 관둬라 4 ㅇㅇ 2019.11.11 620
87377 버팀목전세자금 대출 토쟁이로 댓글 달아주신 형님! 2 ㅁㅁ 2019.11.11 194
87376 네오트랜스 본사 궁금 1 보국 2019.11.11 289
87375 철도면허따기 vs 공인중개사 따기 어떤게 어렵냐 솔직히 2 엄성 2019.11.11 451
87374 교통대 의왕캠 철도운전과 들어가면 몇학년때 면허따나요? 4 ㅇㅇ 2019.11.11 387
» 코레일 전기일반은 전기 과목이 머머 들어가나요? 6 ㅇㅁㄻㄴㅇㄹ 2019.11.11 4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4379 Next
/ 437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