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지하철공사, 도시철도는 수평형 엘리베이터일 뿐이야. 코레일이 더 좋은회사인건 너무 당연해
25.04.25. 22:41
날이 가면 갈수록
도시철도, 도시지하철 기관사는 힘이 점점 빠질것이야
옛날에 엘리베이터에도 운전사가 있었던건 알고 있냐?
가면 갈수록 자동운전→무인운전(안요맨)→완전무인화가 되서 승무직렬은 타직렬들에게 먹혀지게 된다
구간이 짧고, 도시지하철이기에 지하구간이라 날씨영향도 안받고 도심에 위치해 있기에 고장나도 언제든지 수리기사들이 출동할수 있지만
코레일은 전국구이기 때문에 무인운전이 있을수가 없다 경부선 추풍령고개 터널중간에서 고장났다고 생각해봐라 생각만해도 아찔하지 ... 거길 수리기사가 어떻게 출동을해 .. 차를 타도 한없이 가야하는데 심지어 깜깜한터널...그냥 기관사 태우고 말지
그리고 폭우, 폭설 , 태풍 몰아치면 기존의 ats,atp도 간당간당한데 무슨 데이터를 어떻게 전송해서 무인으로 열차를 운행할꺼야 ㅋㅋ 오류 투성이 일텐데
그래서 코레일 본사에는 무인운전TF팀이 존재하지 않는거야
자동운전도 못하고 있는 실정에 무슨 무인화 ㅋㅋㅋ
물론 매일 서울~대전, 이 먼거리를 무궁화,새마을,마음 여객열차 운행하는 기관사랑
서울이나 부산에서 끽해봐야 도시내에서만 운행하는 지하철 기관사랑은
피로도차이가 넘사벽으로 나겠지만
차후 전망과 비전은 서울~대전 무궁화,새마을,마음 여객열차 기관사가 훨씬 좋다는 얘기야
난 밑에 글쓴이가 뭐가 됬든 옳은생각을 갖고 있다는건 부정하지 않는다
서교공 58 버튼맨 자동운전?? 마음껏 즐겨라~ 그러나 앞으로의 미래와 전망은 불투명할것이니
날이 가면 갈수록
도시철도, 도시지하철 기관사는 힘이 점점 빠질것이야
옛날에 엘리베이터에도 운전사가 있었던건 알고 있냐?
가면 갈수록 자동운전→무인운전(안요맨)→완전무인화가 되서 승무직렬은 타직렬들에게 먹혀지게 된다
구간이 짧고, 도시지하철이기에 지하구간이라 날씨영향도 안받고 도심에 위치해 있기에 고장나도 언제든지 수리기사들이 출동할수 있지만
코레일은 전국구이기 때문에 무인운전이 있을수가 없다 경부선 추풍령고개 터널중간에서 고장났다고 생각해봐라 생각만해도 아찔하지 ... 거길 수리기사가 어떻게 출동을해 .. 차를 타도 한없이 가야하는데 심지어 깜깜한터널...그냥 기관사 태우고 말지
그리고 폭우, 폭설 , 태풍 몰아치면 기존의 ats,atp도 간당간당한데 무슨 데이터를 어떻게 전송해서 무인으로 열차를 운행할꺼야 ㅋㅋ 오류 투성이 일텐데
그래서 코레일 본사에는 무인운전TF팀이 존재하지 않는거야
자동운전도 못하고 있는 실정에 무슨 무인화 ㅋㅋㅋ
물론 매일 서울~대전, 이 먼거리를 무궁화,새마을,마음 여객열차 운행하는 기관사랑
서울이나 부산에서 끽해봐야 도시내에서만 운행하는 지하철 기관사랑은
피로도차이가 넘사벽으로 나겠지만
차후 전망과 비전은 서울~대전 무궁화,새마을,마음 여객열차 기관사가 훨씬 좋다는 얘기야
난 밑에 글쓴이가 뭐가 됬든 옳은생각을 갖고 있다는건 부정하지 않는다
서교공 58 버튼맨 자동운전?? 마음껏 즐겨라~ 그러나 앞으로의 미래와 전망은 불투명할것이니
댓글 6
댓글 쓰기★ 부적절한 게시물(광고, 선정적 및 어그로 등) 신고방법은 댓글로 운영진을 @멘션하거나 게시물 삭제 혹은 공식메일로 URL or 캡쳐본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글쓴이에 대한 과도한 인신공격을 삼가주시길 바라며, 본인의 댓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 에게 있습니다.
IP찍어보니 안산승무사업소 지부실 컴퓨터로 나오노 마 원곡동 다문화거리 가서 핫산이랑 똥닦은 손으로 카레나 집어먹어라
하려면 애진작에 30년전부터도 가능했다 등신아
근데 사람하나는 열차에 둬야하니까 기관사 시키는거야 에러도 많이 나고
나중에 진짜 만에하나 경전철처럼 안전요원되면 코레일 운전수들이랑 비교하면 돈은 비슷하게 받고 근무강도는 진짜 100배 편해지겠다 ㅋㅋㅋ
이게 맞는말인게 날씨 뜨거워지면 레일 장출때문에 속도제한개소가 계속 바뀜
공사도 허구언날 해대서 속도제한 계속걸림
바람많이 부는날 주변농가에서 비닐날라와서 전차선 감아버림 이런 이슈가 넘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