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41) 조회 수 724 추천 수 0 댓글 5

그러면 사무는 뭘로 전공보나요?

  • ㅇㅇ 2019.11.10 16:21 (*.97.100.14)
    전공폐지된지좀됐는데요
  • ㅇㅇ 2019.11.10 17:58 (*.163.224.205)
    너 무슨 겨울잠 쳐자고왔니? 전공도입 확정인데 뭔 개소리니?
    이런 정보력으로 무슨 공부를 하고 철도 들어가고 싶다는 희망을 가지니?
  • 츠보미 2019.11.10 16:31 (*.174.224.53)
    올해부터 도입되었구요 사무는 한국사와 경영학 이론 봅니다 한국사 열심히 공부하세요
  • ㅇㅇ 2019.11.10 20:49 (*.180.213.225)
    한국사봄? 1급인데 괜히 전기왔노
  • ㅠㅠ 2019.11.10 21:34 (*.7.53.7)
    ㄹㅇ? 첨 들어봤는데. .ㅠ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기관사방 왜 들어가면 손해인지 설명해준다. 11 new ㅇㅇ 2020.01.23 646
오늘의 베스트 수도권전동 지원하는 면백들 코레일 지원 정리 5 new 수도권전동전문가 2020.01.23 792
오늘의 베스트 인생망해서 소주마신다 11 newfile 30살개쓰레기 2020.01.23 1264
87314 전기 연수비 언제 오는지 아시는분? 2 ㅎㅎ 2019.11.10 366
87313 차량이 꿀빨면 정비는 누가함?? 5 정비 2019.11.10 682
87312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3 file 글쓴이 2019.11.10 214
87311 야 예비를 58보내는건 말도안되는거아니냐 2 ㅇㅈ 2019.11.10 954
87310 아무리 양심없는사람도 미안함을 느끼게되는 직렬 6 2019.11.10 1074
87309 기관차사업소 기관사랑 광역 전동차 기관사랑 얼굴 때깔이 다른데 1 ㅇㅇ 2019.11.10 414
87308 2019 하반기 토목 4대보험 가입 2개는 왜 안되있냐 1 00 2019.11.10 313
87307 이제 제철소는 끝이다 ㅋㅋㅋㅋ 18 ㅇㅇ 2019.11.10 1328
87306 나라에 도둑놈 이리도 많노 file 죽체 2019.11.10 668
87305 기관사가 뭐가힘드냐?ㅋㅋㅋㅋㅋ 13 ㅇㅇ 2019.11.10 1471
87304 코레일운전 다니면서 연세대 의대 나온여자 6 ㅂㅁ 2019.11.10 1270
87303 얘들아, 벌써부터 행복회로 돌리지마라 ㅇㅇ 2019.11.10 286
87302 잘은 모르지만 운전직 무슨수당 하나 짤린다며? 1 ㅇㅇ 2019.11.10 444
87301 서교공 11~12월 보릿고개 상황 8 ㅇㅇ 2019.11.10 1721
87300 7급 5호봉 영끌하면 연봉 3600되겠네 ㅇㅅㅇ 2019.11.10 500
87299 공무원 7급 연봉도 생각보다 안 높은데? 12 file ㄱㄱㅎㅅ 2019.11.10 1638
87298 대기업 현직자 질문이요 8 ㅇㅇ 2019.11.10 565
» 코렐 이제 확실히 전공도입된건가요? 5 ㅇㅇㅇ 2019.11.10 724
87296 14호선걸리면 재시험보는게 당연한거아니냐??? 10 ㅇㅇ 2019.11.10 1281
87295 올바른 취준,이직러들의 특징 ㅇㅇ 2019.11.10 38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47 348 349 350 351 352 353 354 355 356 ... 4717 Next
/ 471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