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34.*) 조회 수 616 추천 수 0 댓글 2
서교공은 고졸들 희망하면 시립대 교통공학과 보내줌

학벌세탁 개꿀 ㅇㅈ?
  • ㅇㅇ 2019.11.10 14:02 (61.*.36.*)
    ㅇㅇ 서교공 교통대 시립대 등 연계되어 있는게 엄청 많아서 다 세탁 됨..
  • 12 2019.11.11 16:28 (223.*.138.*)
    전졸도 시립대 보내주냐?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공공기관 불기피한경우아니면 일정취소요망" 8 newfile 현직 2020.05.28 480
오늘의 베스트 속보)코렐연기 ㅋㅋㅋㅋ 5 new ㅇㅇ 2020.05.28 613
오늘의 베스트 오랜만에 글쓴다 자직현이다 10 new 자직현 2020.05.28 742
87315 14호선걸리면 재시험보는게 당연한거아니냐??? 10 ㅇㅇ 2019.11.10 1304
87314 올바른 취준,이직러들의 특징 ㅇㅇ 2019.11.10 387
87313 저 자격증충 문제가 뭐냐면 ㅋㅋ 3 ㅇㅇ 2019.11.10 1058
87312 대전 코레일 FA컵 우승 가즈아!!!!! 2 file ^^! 2019.11.10 473
87311 저 자격증을 본인이 취미 형식으로 땄다면 인정인데 1111 2019.11.10 169
87310 여기 자격증에 전기기사 + 철도 면허면 딱이다 2 file ㄱㄱㅋ 2019.11.10 697
87309 2020년 목표^^ (진지하게 설계중) 1 file 글쓴이 2019.11.10 486
87308 그래도 1년 준비해서 안놀고 이정도 준비해서 만족해 9 file ㅋㅋ 2019.11.10 1008
87307 일시키면 회사에서 식비나 밥 무료제공 해주는게 당연한거임? 12 ㅇㅇ 2019.11.10 461
87306 서교공 x 교통대 콜라보 ㅋ 5 file 가릿 2019.11.10 1745
» 고졸입사가 개꿀인이유 2 ㅇㅇ 2019.11.10 616
87304 당장 갖는다면? 1 ㅋㅋ 2019.11.10 101
87303 우동사리랑 교통대 큰 차이점 장점 3 ㅋㅋ 2019.11.10 398
87302 코레일 중부. 충청. 운전 근무형태 궁금합니다. 2 2019.11.10 324
87301 1년 동안 딴 자격증이 쓸모없는건 아니지 그거슨 아니지~~^^ 3 file ㅋㅋ 2019.11.10 469
87300 소사 연봉실수령 공개한다 1 file 학벌가지고 뒤지게들싸우네ㅅㅂ 2019.11.10 1426
87299 교통대 나오면 다른 대학에서 기관사 준비하는거보다 무슨 이점이 있나요 ?? 1 1234 2019.11.10 272
87298 코레일 모듈 확정인가요?? 1 2019.11.10 471
87297 1년 자격증 소지자 학벌 인증^^ 7 file 글쓴이 2019.11.10 844
87296 고졸은 짐승취급해줘야지 ㅋㅋ 아무리 취직 빨리했다지만 남들 다가는대학도 못가고 ㅋㅋㅋ 고졸새 ㅡ끼는 진짜 입다물자 ㅋㅋㅋ 9 ㅇㅇ 2019.11.10 38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19 920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 5289 Next
/ 5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