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111.66) 조회 수 393 추천 수 0 댓글 3
철도쪽만 봐도 기계직렬에 에너지기사 산안기 가산점 풀임^^ 어차피 기계과라

그리고 지방공단에 필수다

서울살이면 몰라도 공대생들이 거의 서울사는애들 많지도 않지

철도쪽 못가도 박봉이라도 지방공단도 나쁘진 않지 ㅋ



  • ㅇㅇ 2019.11.10 13:33 (*.102.11.142)
    그러면 입교는 왜 쳐했냐고 필기 1~4회차 다떨어지고 너 지잡이잖아
  • ㅁㄴㅇㄹ 2019.11.10 13:47 (*.179.100.24)
    이젠 쫌 애잔해보인다.. 니 거기가든말든 아무도 안궁금함..
  • ㅇㅇ 2019.11.10 17:57 (*.163.224.205)
    그럼 니가 올린 저 곳이라도 가보든가? 대가리 딸려서 지원할 엄두가 안나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코레일이 공기업중에서 후진거지 9 new ㅅㅅ 2019.11.13 533
오늘의 베스트 좆교공 차장 개힘들다ㅅㅂ 17 update 2019.11.12 1001
오늘의 베스트 호남토목 예비많이 돌겠네 이제서야 부조리개선하겠네 ㅆㅂ 3 update ㅇㄴ 2019.11.12 761
87331 그래도 1년 준비해서 안놀고 이정도 준비해서 만족해 9 file ㅋㅋ 2019.11.10 863
87330 일시키면 회사에서 식비나 밥 무료제공 해주는게 당연한거임? 12 ㅇㅇ 2019.11.10 426
87329 서교공 x 교통대 콜라보 ㅋ 5 file 가릿 2019.11.10 1546
87328 고졸입사가 개꿀인이유 2 ㅇㅇ 2019.11.10 445
87327 당장 갖는다면? 1 ㅋㅋ 2019.11.10 75
87326 우동사리랑 교통대 큰 차이점 장점 3 ㅋㅋ 2019.11.10 315
87325 코레일 중부. 충청. 운전 근무형태 궁금합니다. 2 2019.11.10 223
» 1년 동안 딴 자격증이 쓸모없는건 아니지 그거슨 아니지~~^^ 3 file ㅋㅋ 2019.11.10 393
87323 소사 연봉실수령 공개한다 1 file 학벌가지고 뒤지게들싸우네ㅅㅂ 2019.11.10 1056
87322 교통대 나오면 다른 대학에서 기관사 준비하는거보다 무슨 이점이 있나요 ?? 1 1234 2019.11.10 206
87321 코레일 모듈 확정인가요?? 1 2019.11.10 409
87320 1년 자격증 소지자 학벌 인증^^ 7 file 글쓴이 2019.11.10 781
87319 고졸은 짐승취급해줘야지 ㅋㅋ 아무리 취직 빨리했다지만 남들 다가는대학도 못가고 ㅋㅋㅋ 고졸새 ㅡ끼는 진짜 입다물자 ㅋㅋㅋ 9 update ㅇㅇ 2019.11.10 296
87318 결론은 건동홍, 5공, 경북부산 밑에는 학교취급도 해줘도 안되고 사람이아님 5 ㅇㅇ 2019.11.10 269
87317 이제 심심하니까 학벌드립치네. ㅆㅂ넘들 ㅇㅇ 2019.11.10 65
87316 기사딸치는 놈이 욕먹는 이유 1 ㄴㅇㄹㅎ 2019.11.10 132
87315 학벌 의미없다 잡대가 무슨 공부냐 6 ㅇㅇ 2019.11.10 211
87314 여긴 왜 철시공 얘기는 없냐 1 ㅇㅇ 2019.11.10 180
87313 대체 철도들어오는데 태양열 기사 따고 자랑하는 이유가뭐임??? 2 ㅇㅇ 2019.11.10 160
87312 개 알아주지도않는 기사 10개 딸바에 전기기사 하나가 낫다 8 file ㄷㅇ 2019.11.10 49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4377 Next
/ 437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