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22.*) 조회 수 171 추천 수 0 댓글 1
500만원 쳐 들여놔서 교육수료해놓고

19년도 면허필기 4개 회차 전부광탈 ㅋ

그러고 기사공부하느라고 라면서 핑계댐 ㅋ

1회차때 면허 땄으면 지금 서교공에서 신입사원 연수받으면서

하하호호 꿀잼인생 보내고 있을텐데

현실은 드림레일에 자격증 딴거 올리면서 자위질 ㅋㅋㅋ
  • ㅇㅇㅇ 2019.11.10 13:10 (182.*.55.*)
    말은 똑바로 해라ㅋㅋ
    '산업'기사야 ㅋㅋㅋㅋ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문제올리는애들 특징 5 new ㅇㅇ 2020.05.28 352
오늘의 베스트 코레일 연기문의넣었다 5 new 2020.05.28 588
오늘의 베스트 "공공기관 불기피한경우아니면 일정취소요망" 15 newfile 현직 2020.05.28 1211
87295 결론은 건동홍, 5공, 경북부산 밑에는 학교취급도 해줘도 안되고 사람이아님 5 ㅇㅇ 2019.11.10 323
87294 이제 심심하니까 학벌드립치네. ㅆㅂ넘들 ㅇㅇ 2019.11.10 82
» 기사딸치는 놈이 욕먹는 이유 1 ㄴㅇㄹㅎ 2019.11.10 171
87292 학벌 의미없다 잡대가 무슨 공부냐 6 ㅇㅇ 2019.11.10 221
87291 여긴 왜 철시공 얘기는 없냐 1 ㅇㅇ 2019.11.10 248
87290 대체 철도들어오는데 태양열 기사 따고 자랑하는 이유가뭐임??? 2 ㅇㅇ 2019.11.10 226
87289 개 알아주지도않는 기사 10개 딸바에 전기기사 하나가 낫다 8 file ㄷㅇ 2019.11.10 568
87288 지잡대>서울대 2 ㅇㅇ 2019.11.10 151
87287 자꾸 어디 잡종기사 따고와서 3개땃다 개지 ㅡ랄떠는놈 잘봐라 ㅋㅋ 12 ㅇㄴ 2019.11.10 307
87286 진짜 철도 와서 젤 맘에 드는거 3 ㅇㅇ 2019.11.10 485
87285 어떻게 성대 버리고 인하대를 가 ㅋㅋㅋ 마계인천주민 인증하냐???? 1 ㅇㅇ 2019.11.10 166
87284 1년동안 자격증 따니까 기분 좋다^^ 3 file ㅋ 크 2019.11.10 427
87283 수도권 사무 현직 질문받는다 11 ㅎㄱㅊㄷㄳㅌㅊㅁ 2019.11.10 605
87282 이런 ㅂㅅ같은 철도 탈철이 답이다 ㅇㅇ 2019.11.10 120
87281 철도는 학벌 필요없어 오히려 욕만 먹지 1 ㄴㅇㅌ 2019.11.10 199
87280 근데 니들 기준에서 지잡이 아닌대학은 어디까지냐 3 ㅇㅇ 2019.11.10 288
87279 1년동안 자격증^^ 4 file ㅋㅋ 2019.11.10 368
87278 코레일 학벌무시하고 들어가면 똑같다 하는 거 전부 철전 때 산물이지 ㅇㅇ 2019.11.10 150
87277 성균관대 전기 나왔다 코레일에서 학벌 얘기하면 왕따당함 2 ㅇㅌ 2019.11.10 535
87276 공기업이면 같은 직장이어도 학벌 노상관 아닌가 5 ㅇㅇ 2019.11.10 33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930 931 ... 5291 Next
/ 5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