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8.203) 조회 수 441 추천 수 1 댓글 3
이 세상에서 영어 젤 싫어하는데
회사에서 영어 쓸일이 없음
굶어 죽어도 영어 잘하고 싶은 생각 없음
하루에 10시간씩 영어 공부 할래
막노동 할래 하면 당연히 막노동 선택함
토익 200에서 700까지 꾸역꾸역 맞추긴 했는데
그 이상은 토나와서 못해먹겠드라 ㅇㅇ
  • ^^! 2019.11.10 14:09 (*.223.38.216)
    200점 듣고 충격
    700 꾸역꾸역 듣고 극혐
    진짜 빡대가리다 너
  • ㅇㅇ 2019.11.10 14:18 (*.207.32.114)
    너도 영어에 베이스가 없었으면 200점이었을텐데 뭐가 충격이라는거야? 영어 하루에 1분도 하기싫은거 3.5배 올렸으니 꾸역꾸역이라고 표현한건데 뭐가 또 극혐이니
  • ㅁㄴㅇ 2019.11.11 14:33 (*.112.27.197)
    영어 노베면 200 나올수도 있지 뭐...고등학교 과정 충실히 했으면 500-600 나오고, 필수단어좀 외우면 700 나오는건데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3호선차장도힘들어하는놈이5호선기관사할수있겠냐? 9 newfile 5678 2019.11.13 490
오늘의 베스트 우송 철도관련, 디젯 학생 님들 필독해주세요 6 지나가는 여학생 2019.11.13 704
오늘의 베스트 코레일이 공기업중에서 후진거지 17 update ㅅㅅ 2019.11.13 1527
87322 코레일 중부. 충청. 운전 근무형태 궁금합니다. 2 2019.11.10 226
87321 1년 동안 딴 자격증이 쓸모없는건 아니지 그거슨 아니지~~^^ 3 file ㅋㅋ 2019.11.10 398
87320 소사 연봉실수령 공개한다 1 file 학벌가지고 뒤지게들싸우네ㅅㅂ 2019.11.10 1083
87319 교통대 나오면 다른 대학에서 기관사 준비하는거보다 무슨 이점이 있나요 ?? 1 1234 2019.11.10 209
87318 코레일 모듈 확정인가요?? 1 2019.11.10 413
87317 1년 자격증 소지자 학벌 인증^^ 7 file 글쓴이 2019.11.10 794
87316 고졸은 짐승취급해줘야지 ㅋㅋ 아무리 취직 빨리했다지만 남들 다가는대학도 못가고 ㅋㅋㅋ 고졸새 ㅡ끼는 진짜 입다물자 ㅋㅋㅋ 9 ㅇㅇ 2019.11.10 300
87315 결론은 건동홍, 5공, 경북부산 밑에는 학교취급도 해줘도 안되고 사람이아님 5 ㅇㅇ 2019.11.10 274
87314 이제 심심하니까 학벌드립치네. ㅆㅂ넘들 ㅇㅇ 2019.11.10 65
87313 기사딸치는 놈이 욕먹는 이유 1 ㄴㅇㄹㅎ 2019.11.10 139
87312 학벌 의미없다 잡대가 무슨 공부냐 6 ㅇㅇ 2019.11.10 213
87311 여긴 왜 철시공 얘기는 없냐 1 ㅇㅇ 2019.11.10 182
87310 대체 철도들어오는데 태양열 기사 따고 자랑하는 이유가뭐임??? 2 ㅇㅇ 2019.11.10 167
87309 개 알아주지도않는 기사 10개 딸바에 전기기사 하나가 낫다 8 file ㄷㅇ 2019.11.10 505
87308 지잡대>서울대 2 ㅇㅇ 2019.11.10 136
87307 자꾸 어디 잡종기사 따고와서 3개땃다 개지 ㅡ랄떠는놈 잘봐라 ㅋㅋ 12 ㅇㄴ 2019.11.10 239
» 진짜 철도 와서 젤 맘에 드는거 3 ㅇㅇ 2019.11.10 441
87305 어떻게 성대 버리고 인하대를 가 ㅋㅋㅋ 마계인천주민 인증하냐???? 1 ㅇㅇ 2019.11.10 133
87304 1년동안 자격증 따니까 기분 좋다^^ 3 file ㅋ 크 2019.11.10 413
87303 수도권 사무 현직 질문받는다 11 ㅎㄱㅊㄷㄳㅌㅊㅁ 2019.11.10 47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4380 Next
/ 438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