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59.122) 조회 수 619 추천 수 0 댓글 11

수유면 어디로 배치받아?
그냥 일반적으로..
가까운 사업소가 어디야?
  • 1231 2019.10.13 10:00 (*.15.33.81)

    가까운건 상계같은데
    가깝다고 배치받는시절 다지났는데

    변수가너무많아

  • ㅇㅇ 2019.10.13 10:06 (*.70.59.122)
    아하 넹 알면서도 물어본거예요
    고마워유
  • 1 2019.10.13 10:00 (*.161.153.126)
    동대문
  • ㅇㅇ 2019.10.13 10:29 (*.70.59.122)
    아 ㅜㅜㅋㅋㅋ
  • 동기님 2019.10.13 10:01 (*.37.233.114)
    너는 상계 아니면 신답각보임
  • ㅇㅇ 2019.10.13 10:08 (*.70.59.122)
    감사감사
  • 호피문희 2019.10.13 10:19 (*.169.23.82)
    1호선 - 신답
    2호선 - 동대문
    4호선 - 상계
    셋중한곳
  • ㅇㅇ 2019.10.13 11:55 (*.38.23.209)
    가까운데 절대 안보냄
    신답, 동대문중 결판나겠네
    근데 꼭 저기가 유력한건 아니니
  • ㅁㄴㄹㅎ 2019.10.13 12:45 (*.38.18.96)
    동대문가즈아
  • 슬픈눈을가진아이 2019.10.13 12:56 (*.38.10.62)
    동대문 이번에 신입티오 엄청남
    강북은 거의 동대문임
  • ㅅㄱㅌ 2019.10.13 16:58 (*.99.103.255)
    상계가길 빈다....
    동대문 어우... 신답... 극혐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코레일 SR 비교하는넘들 보거라~ 3 new ^^! 2019.10.16 288
오늘의 베스트 코렐 정년 좀 이해가 안가네.. 7 update ㅇㅇ 2019.10.15 907
오늘의 베스트 서교공 현직 코레일 현직은 5 update 2019.10.15 683
85014 자회사 직고용 가능성잇음?? 2 ㅇㅇ 2019.10.13 314
85013 코레일 서울역 역장 vs 대한항공 서울 ~ 뉴욕 A380 여객기 기장 3 ㅇㅇ 2019.10.13 333
85012 내년 코레일 시험에서 수송직렬 전공과목이 경영학인 거 존나 이해 안 됨. 2 ㅇㅇ 2019.10.13 345
85011 직접고용 쏴리 질러!!~ 10 ㅇㅇ 2019.10.13 1619
85010 기능인재 합격수기 ㅋㅋ 2019.10.13 126
85009 58가려면 이번교육때 성적 잘받아야함?? 티오는 얼마나 돼요? 7 다다다 2019.10.13 416
85008 광양교통공사 vs 포항교통공사 4 대전 예비 포돌이 2019.10.13 526
85007 부교공 올채 채용공고날까요? 4 ㅇㅇ 2019.10.13 666
85006 코렐 3년차 연봉 오픈 20 file ㅇㅇ 2019.10.13 1784
» 서교공 승무형들 승무사업소 11 ㅇㅇ 2019.10.13 619
85004 야 솔직히 교통공사에서 비번이 초근뛰는 거 몇번이나 있냐? 5 ㅇㅇ 2019.10.13 433
85003 철시공 좋은데임??? 13 ㅇㅇ 2019.10.13 742
85002 수토 예비 빠지냐 5 ㅇㅇ 2019.10.13 269
85001 파업은 직고가 목표인데 여기 병신들 뭔소리냐 6 ㅇㅇ 2019.10.13 418
85000 서교공 근무지 배치 5 ㅁㅁ 2019.10.13 590
84999 서교공 vs 인천항만공사 사무 7 ㅇㅇ 2019.10.13 524
84998 대학생인데 한전도 재학중 고졸채용 붙으면 이후 졸업 가능? 12 dsosowwk 2019.10.13 455
84997 이 좁디 좁은 한국에서 연고지 집착하는건 사실상 이해 안된다. 17 343 2019.10.13 785
84996 58 보내줘 ~~~ 2 ㅋㅋㅋㅋㅋㅋㅋ 2019.10.13 343
84995 부교공 후내년 채용 관련 6 999 2019.10.13 8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4262 Next
/ 426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