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21.*) 조회 수 433 추천 수 0 댓글 1
파업할때 보면 노조 요구사항 있짆아?
첫번째, 두번째는 보통 허울 좋은 이유를 걸어놓는다.
남들이 봐도 그래 그럴수있겠어 싶은거.

정말 노조에서 원하는건 보통 세번째부터 넣어.
왜냐면 곁다리로 넣는 척 하면서 실제 협상에선 거기에 중점을 맞추지.

처음부터 임금 인상 시켜줘!!!
정규직 시켜줘!!!!
이래봐야 씨알도 안먹히고 국민들이 반발할걸 아니까.
중앙공기업 최하위 연봉인 평균 7000인데도 기사에 뜨면
베댓이 항상 귀족노조네 뭐네 하면서 깐다.
평균근속연수가 20년이 넘고 그만큼 근무해야 받는
평균 연봉이 7000인데도 귀족이래 ㅋㅋㅋㅋ

괜히 국민의 안전을 볼모로 어쩌고...
국민의 철도를 민영화 어쩌고... 식으로 그럴까한걸 깔고
지들이 정말 얻고자 하는걸 뒤에 껴넣는거지.

이번에도 잘 봐라.
세번째 부터 요구사항이 뭔지..
  • ㄹㄹ 2019.10.13 12:58 (121.*.106.*)
    3번째 자회사정규직 본사로 직고용. 시밤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취린이의 서교공 도전기 3 newfile 취린이의 모험 2020.07.06 832
오늘의 베스트 인교공 좋잔아 이것들아 10 update ㅂㅈㅂㄷㅂ 2020.07.06 919
오늘의 베스트 (성지예약) 부산 운전직 6 update 합격자 2020.07.06 1162
» 파업에 대해 의도를 알아보는 팁 1 2019.10.12 433
84942 코렐 연수원에 토목직 6 rrr 2019.10.12 647
84941 인교공 서교공 진실은.. 4 2019.10.12 751
84940 파업 성공해서 임금인상 + 4조 2교대 할 확률 몇프로냐? 5 ㅋㅋㅋㅋ 2019.10.12 719
84939 신분당선 어떻나요? 3 ㅇㅇㅇㅇ 2019.10.12 626
84938 코레일 파업 대체인력 채용 공고 ㅇㅇ 2019.10.12 588
84937 형님들 현업직 퇴사 관련 질문 ㄴㄴㄴ 2019.10.12 126
84936 서울 올해 임금 0.2프로 오른다 2 ㅇㅇ 2019.10.12 501
84935 교대근무 칼퇴한다는 것도 환상 아니냐? 8 ㅇㅇㅇ 2019.10.12 762
84934 Btc준비 늦었는디 8 121 2019.10.12 416
84933 킹 신한카드 연회비3만원 5 ㅇㅇ 2019.10.12 541
84932 코렐 인력충원 어찌될까? 2 2019.10.12 469
84931 서교공 이의제기방에서 애들 살살 구슬려주고있다 ㅋㅋㅋ 2 ㅇㅇ 2019.10.12 661
84930 코레일 다니면 여자들환장한다 2 file ㅇㅇ 2019.10.12 1575
84929 코뽕은 진짜 레알 개토나온다. 11 ㅇㅇㅇ 2019.10.12 875
84928 코레일 꼰대들 늙어서 퇴직하면 운전직어케될거같냐? 3 ㅇㅇ 2019.10.12 360
84927 코렐 서교공노조는 기관사1000명증원하라고 요구해야한다 2 ㅇㅇ 2019.10.12 377
84926 여기서 부교공 연봉 사진 봤는데 2 아아아김길규개새끼 2019.10.12 943
84925 내년 4조2교대 되면 이직공부 그만둔다.. 4 3조2교대 시러.. 2019.10.12 1091
84924 코레일 개쎄끼들 경기도 구간 지연 좇댄다 캇퉤 1 2019.10.12 18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85 1386 1387 1388 1389 1390 1391 1392 1393 1394 ... 5637 Next
/ 5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