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156.*) 조회 수 596 추천 수 0 댓글 2
부교공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서교공=코레일

or

서교공=부교공>코레일

or

부교공>서교공>=코레일

답은?
  • 2019.10.12 15:54 (118.*.32.*)
    닌 좆소가 답
  • .... 2019.10.12 20:52 (223.*.36.*)
    돈은 부교공이 많이주겠지만. 글쎄 철도운영체 근무분위기는 서울웨폰(?)공사가 그나마 나은것 같고, 부교공과 코레일은 꼰대가 심한축이라고 본다.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부교공 운전 컷 4 new ㅇㅇ 2020.07.14 216
오늘의 베스트 취린이의 서교공 도전기 4일차 3 file 취린이의 모험 2020.07.14 1038
오늘의 베스트 코레일 야매 확인법 찾음 4 update ㅇㅇ 2020.07.13 1379
84915 취업할때 이 세가지중 두가지만 달성해도 잘한 취업같음 24 ㅇㅇ 2019.10.12 1665
» 코레일vs서교공vs부교공 2 ㄷㄷ 2019.10.12 596
84913 2차채용 인원 5 ㅇㅇ 2019.10.12 894
84912 서교공이 코레일보다 돈 더 받는거 아님? 10 ㅎㅎ 2019.10.12 749
84911 코9대전 공갤에서도 몇번 불탔었는데 5 ㅇㅇ 2019.10.12 345
84910 2019 서교공 승무 합격 후기 3 승무3기 2019.10.12 667
84909 코레일 자회사 6 ?? 2019.10.12 518
84908 포스코 철도 인원체크 해보자 2 ㅣㅣ 2019.10.12 469
84907 서교공 승무 열차타면 코에서 검은거 나온다는게 사실이냐 구라냐? 12 ㅇㅇ 2019.10.12 922
84906 공기업공채시험은 걍머리빨시험이다 ㅋㅋ ㅇㅇ 2019.10.12 376
84905 알아서들 판단해라(밥그릇) 8 ㅇㅇ 2019.10.12 879
84904 2019 서울교통공사 승무직 합격 후기 51 또타?또타! 2019.10.12 5139
84903 서교공 vs 킹레일 뭐가 더 좋음? 7 ㅇㅇ 2019.10.12 599
84902 포스코 시험 후기 1 2019.10.12 418
84901 9급이 철도멱살잡는 이유 이거임 file ㅇㅇ 2019.10.12 915
84900 질문. 소사준법투쟁중인데 앞으로 희망이있을까요 ? 2 ㅅㅅ 2019.10.12 326
84899 9급 들은 왜 철도공기업만 무시하냐..? 3 ㅇㅇ 2019.10.12 528
84898 코뽕 그거 예비 받은애들이 있는거겠지 1 ㅇㅇ 2019.10.12 222
84897 서교공 현직님들 및 최합 후 제출 서류 아시는분..? 2 알려주세요 2019.10.12 383
84896 근데 여기 대부분 현직아니야? 4 00 2019.10.12 3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27 1428 1429 1430 1431 1432 1433 1434 1435 1436 ... 5677 Next
/ 5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