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212.*) 조회 수 1704 추천 수 5 댓글 3
신입사원 신규양성교육에서 대충 들은얘기 풀어놓으면

내년 상반기에 채용할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한다.

인천교통공사가 다른 공사에 비해서 인력이 부족해서 노조가 어떻게즌 인력 늘리려고 여러모로 안간힘 쓰고 있음.

전직렬 다합쳐서 한 150명정도? 예상하던데 정해진거는 아님.

그리고 시험은 쉽게 출제하고 면접에서 개빡세게 거를거라고 그러더라

암튼 인천 사는 사람들 꽤 많이 뽑을거 같으니 내년 대비해봐 ㅋㅋㅋ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코레일 연기각 떳다. 정부 입장발표하네 3 newfile 2020.05.28 427
오늘의 베스트 수험번호 조사해보자. ( 지역 / 직무 / 번호 ) 38 newfile 12 2020.05.28 662
오늘의 베스트 큰일났다 시험 7 file ㅇㅇ 2020.05.27 2116
84661 서교공 승무 삼성동이면 어디 배치받을까? 7 1212 2019.10.10 516
84660 야 연수원에서 발령지 트레이드할수잇냐? 3 월화수목중토일 2019.10.10 544
84659 연수받는행님들 질문있습니다 ㅇㅇ 2019.10.10 126
84658 드림레일도 잠잠해 지네 1 2019.10.10 360
84657 육군은 1년 9개월이라서 드가서 3개월은 2호봉인가요 4 ㅇㅇㅇ 2019.10.10 674
84656 승무 회사 선택 가이드 ver.1.0 (드림레일 위키) 28 승무가이드 2019.10.10 3245
84655 서교공 사무 10년차는 6천? 3 ㅇㅇ 2019.10.10 756
84654 서교공 추가채용 있어? 11 ㅇㅇ 2019.10.10 1225
84653 6급 5급 월급 차이 많이나요? 1 1111 2019.10.10 475
84652 휴 신검 무사히 합격했군 7 ㅇㅇ 2019.10.10 763
84651 코렐 군무원 경력 입사시 연봉? 지수 2019.10.10 131
84650 9호선 1단계 경력직?? 9호선 2019.10.10 462
84649 서교공 신검 불합격 떳네 10 2019.10.10 1878
84648 9호선도 서울교통공사임? 6 ㅇㅇ 2019.10.10 1284
84647 서교공 사무 기술직 임용식 날짜는 같음? ㅂㅂㅂ 2019.10.10 163
84646 승무 신검 합불 떴다 확인 ㄱㄱ 19 file 1212 2019.10.10 1971
» 인교공 2020년 상반기 채용썰 3 ㄴㅌㄹㅍ 2019.10.10 1704
84644 내일 병원에서 연락안오면 2 술좀먹자 2019.10.10 604
84643 객실장 ㄻㅁㄹ 2019.10.09 177
84642 기계 일반 2주컷가능 5 ㅇㅇ 2019.10.09 69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47 1048 1049 1050 1051 1052 1053 1054 1055 1056 ... 5285 Next
/ 5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