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b,c 운영은 서교처럼 자회사 아닐것임.
gtx-b gtx-c
운영유지보수 코레일이 맡게된건
코레일 기존 선로와 역사를 공유하는 구간이 많은 것이 큼.
신설구간만 자회사 용역주고 이런것도 맞지 않고 그닥 효용이 낮음.
기존 유지보수 인력과 역무나 백오피스 인력
일부 충원하고 다 그대로 사용하면 됨.
다만 운전이 좀 문제긴하지.
서교처럼 자회사 만들면 싼값에 부릴 수 있는데
그게 안되니..
하지만 코레일 본선구간을 다른 직원이 달리게
노조에서 눈뜨고 보지를 않음.
결국 기존 기관사들이 할것임.
근데 2030년 이후 얘기인데 그때까지
이짓하진 않을거잖아?
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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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6
3일 전
서해선처럼 운전만 가져가고 나머지 자회사 줄듯
18:48
3일 전
ㅋㅋㅋ ㄹㅇ 10년 뒤나 얘긴데
18:50
3일 전
개소리 ㄴㄴ 자회사로 못돌리면 하청돌리면그만
아니면 직영으로 돌리고 무기계약직 뽑겠지 ㅋㅋ
아니면 직영으로 돌리고 무기계약직 뽑겠지 ㅋㅋ
19:39
3일 전
면백새끼야 ㅈ도모르면서 개소리 좀 그만해ㅋㅋ
09:45
2일 전
ㅋㅋㅋ면백분들 사실을 전달해줘도 아니라하네
10:57
2일 전
니말대로 안되면 어떻게 책임질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