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108.70) 조회 수 714 추천 수 2 댓글 17

건보, 지난방 밖에 없는걸로 아는데

한전, 도로공사, 한수원, 수자원공사, 가스공사 같은 탑티어 공기업도 씹오지발령나는데

코레일이 오지라고 욕하는 새끼들은 피해망상가졌냐

  • ㅇㅇ 2019.09.14 08:58 (*.119.108.70)
    건보도 심지어 자기주거지 권역 지원해야 가능
    건보도 전국권 지원하면 그냥 원주행
  • ㅇㅇ 2019.09.14 09:02 (*.38.34.232)
    저기 공기업은 관사 주잖아.. 우린 그런 것도 없고 연봉도 저기보다 낮어
    서무업무도 아니고.. 워라벨보고 코레일 오는건데 오지로 가면 얘기가 다르지..
  • 캬오 2019.09.14 09:04 (*.111.28.244)
    뭔 개소리냐 퇴사하고 한전간 동기보니 집근처에서 교대근무하더만 ㅋㅋ 씹오지발령은 누군간 가겠지. 코렐도 마찬가지구만 ㅋㅋ
  • ㅇㅇ 2019.09.14 09:11 (*.119.108.70)
    한전은 연수원 교육 성적순으로 발령낸다
    교육중에 조금이라도 졸면 바로 오지행
    연수시험 잘 안나와도 오지행
  • ㅋㅋ 2019.09.14 09:13 (*.111.28.244)
    그건 코레일도 마찬가지인데 씹소리하냐 ㅋㅋㅋ 지역채용하고 싹 바뀐거지. 한전도 지역채용하니 싹 바뀌었드만 ㅋㅋㅋ
  • ㅇㅇ 2019.09.14 09:47 (*.119.108.70)
    코레일은 면접성적순이고 븅신새끼야ㅋㅋㅋㅋㅋㅋㅋ한전 도로공사 한수원 수자원공사 대부분 오지라구 븅시나 한전 집근처는 연수교육성적이 좋은거지 븅시나
  • 캬오 2019.09.14 12:17 (*.111.25.169)
    대부분오지같은소리하네 개좆병신이 나오는대로 씨부리는거보니 걍 좆백수새끼네
  • ㅇㅇ 2019.09.14 13:23 (*.119.108.70)
    븅시나 한전은 진급포기한 과장급들만 집근처 발령이고,
    차장이상 관리직 + 신입 + 대리는 전국발령이야
    알고나 지껄여라 븅신새꺄
  • ㅋㅋ 2019.09.14 21:24 (*.111.19.60)
    먼니미개좆빠는 소리세요 ㅋㅋㅋ 신입대리가 전국발령은 ㅋㅋㅋㅋㅋ 걍 좆병신백수새끼면 집에서 딸딸이나 치거나 ncs나 공부하세요 ㅋㅋㅋ
  • ㅇㅇ 2019.09.14 09:15 (*.38.34.232)
    한전은 2년만 참으면 연고지로 옮길 수 있어 권역제한경우에는 풀려도 우린 옮기기 매우 어려운데 한전은 마음만 먹으면 갈 수 있어
  • ㅇ ㅇ 2019.09.14 09:32 (*.31.84.175)
    내 형은 연수원 절반에도 못들어서 변전지원했는데 배전으로 팅겼는데도 집앞에서 다님
    연수원친구들 전부 연고지 배려 해줬다든데
  • ㅇㅇ 2019.09.14 09:31 (*.67.135.184)
    지난방도 개씹소리 ㅋ 수도권살아도 광교 판교 수원 세종 인기지역 절대못가는구만 ㅋㅋ 지방살면 지난방 아예안쓰지 좆레일도 마찬가지고. 인기지역? 못가지 ㅋㅋㅋ 다 운이 맞아야 가는법
  • ㅇㅇ 2019.09.18 19:33 (*.38.45.118)
    수원 세종 인기지역
    웃고간다ㅋㅋ
    광교판교는 맞어
  • 111 2019.09.14 09:46 (*.53.156.32)
    한전 주변사람들 지네 동네 가서 일한다하는 건 광역시나 서울 아닌 동네 살거나 운 좋은 사람들임 과장들 부산 서울에 알박고 안 나와서 다른 동네에서 옮기려는 사람 적체된 게 얼마나 많은데ㅋ
  • 캬오 2019.09.14 12:19 (*.111.25.169)
    부산 대전 대구 광주는 광역시아니냐? 진짜 코레일새끼들은 우물안개구리 맞구나 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
  • 111 2019.09.14 13:06 (*.53.156.32)
    그러니까 과장급들 그 동네 알박아놔서 다른애들은 들어가기 존나 빡세다고
    난독있어버리네
  • 캬오 2019.09.14 21:25 (*.111.19.60)
    퇴직자가 몇인데 자꾸좆빠는 소릴 하는거임? 1,2년이 빡센거?ㅋㅋㅋ 여기좆레일은 3년지나도 트레이드같은 개병신같은 제도로 가야되는데? ㅋㅋㅋ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신안산선 노선 공개 및 신입 기관사 채용인원 10 newfile 채용 2019.09.22 864
오늘의 베스트 철도 민영화되긴 해야되(객관적 입장) 15 new ㅇㅇ 2019.09.22 618
오늘의 베스트 철도 민영화 요약 13 newfile 민영화 2019.09.22 1581
81201 내일 기숙사 먼저 들어가는분 계신가요? 6 ㅇㅇ 2019.09.14 344
81200 서교공 추석 상여 있음?? 2 ㅁㅁ 2019.09.14 550
81199 하 호차 순천차량사업소 가려면 어케하냐 3 ㅇㅇ 2019.09.14 142
81198 만성피로증후군 3 ㅇㅇ 2019.09.14 198
81197 승객보다 기관사땜에 더 열받는다 3 노예차장 2019.09.14 606
81196 충청토목 근무지 14 file ㅇㅇ 2019.09.14 519
81195 코렐 권역얘기가 핫해서 질문드립니다 6 수송합격자 2019.09.14 554
» 집근처 발령내주는 공기업이 어디있냐? 17 ㅇㅇ 2019.09.14 714
81193 차량에 시설장비는 뭐하는곳임? 123 2019.09.14 75
81192 연수원에 와이파이 없누?? 9 ㅇㅇ 2019.09.14 503
81191 애쉬그레이 염색, 노란색 탈색 가능해? ㅇㅇ 2019.09.14 87
81190 아기낳아도 육아휴직 쓸 수 있는 직장 다니려고 공기업 이직하고싶다니까 10 ㅇㅇ 2019.09.14 621
81189 이번 하반기 예비합격자 일정 어떤식으로 되는거야? 1 ㅇㅇ 2019.09.14 265
81188 추석 연휴 보내고 나는 왜 코레일이 내 조건에 괜찮은데? 생각이 든다 2 ㅁㄴㅇ 2019.09.14 443
81187 14 생각보다 기관사 빨리달지않냐 2 ㅇㅇ 2019.09.14 634
81186 근데 코레일 순환근무 안하는거 좀 이상하지 않음? 11 ㅇㅇㅇㅇ 2019.09.14 731
81185 고졸입장에서 코레일은 괜찮지않나? 10 ㅇㅇㅇ 2019.09.13 645
81184 고민이다.. 상담좀 해주라 17 12 2019.09.13 1098
81183 교번근무(운전)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행님들 7 ㅇㅇㅇㅇㅇ 2019.09.13 489
81182 연수원 첫날 3 ㅇㅇ 2019.09.13 54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 4119 Next
/ 411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