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154.*) 조회 수 1938 추천 수 0 댓글 9
대구도시철도기관사 근무형태가 주주야비휴인가요 아니면 주야비휴 인가요? 대구도시철도 기관사 준비하고있어서요.
  • ㅇㅇ 2019.08.29 22:10 (138.*.214.*)
    주주야비휴
  • 젝길파워 2019.08.30 19:57 (121.*.125.*)
    일단 대구는 급여진짜 짬니다. 대구시 자체가 생활보호대상자같은 기관 이라서 디트로 애들 굶겨죽임니다.
    상여금 없는달은 군미필 일호봉들 세후170 마넌 찍힘니다.
    여기서 담달에 상여금 추가되바야 얼만줄 알겠죠?
  • 진실 2019.08.31 14:55 (111.*.177.*)
    젝길파워 구라치지마라 170마넌? 편의점 알바냐?
  • 젝길파워 2019.09.05 15:27 (223.*.181.*)
    진실만을얘기한다 .어디서 구라라니. 백프로다.
  • ㅇㅇㅇ 2019.09.05 22:06 (14.*.91.*)
    9급 1호봉 노 상여금 노 수당하면 기본급 170맞음
  • ㅇㅇㅇㅇ 2019.09.05 22:10 (14.*.91.*)
    대구지하철 승무패턴이 주주주야비휴(휴), 주주야비휴(휴)인데
  • 대구현직 2019.09.14 08:56 (175.*.37.*)
    기본 : 주주야비휴
    가끔 : 주주야비휴휴,
    대기 야간 타면 : 야비야비휴

    초봉 월급은 실수령 250 이상

    좋은 결과 내셔서 대구서 뵈요^^
  • 2019.09.14 17:43 (175.*.15.*)
    승무도 거주지제한있나요?
  • 현직 2019.09.21 12:07 (223.*.149.*)
    우리 회사 주주야비휴로 돌다가 두달에 2~3번은 주주주야비휴휴 나옵니다. 대구 사는 사람이면 우리 회사 ㅍㅌ 이상은 칠듯. 노는 날도 생각보다 많고 대구 물가(아파트값 제외)에 비해 돈도 괜찮음. 다른데는 몰겠지만 저 있는 곳은 선배들도 다 좋아서 크게 인간 관계에 대한 걱정은 안함(물론 본인이 상하관계를 이해해야됨). 쨋든 열심히 해서 같은 사무실에서 만나길 바라용~~~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부산교통공사 5 newfile 부교공 2020.08.09 233
오늘의 베스트 교통대 성적 낮은줄 알았는데 실화냐 41 updatefile ㅇㅇ 2020.08.08 1571
오늘의 베스트 부교공 3일 12 update ㅇㅈ 2020.08.08 1084
77339 조정점수 하면 기계가 불리하겠네 3 ㅇㅇ 2019.08.29 415
77338 서교공 복원하는곳 1 111111 2019.08.29 530
77337 코레일 수도사무가 서교공 사무보다 장점이 뭐임? 4 ㅇㅇ 2019.08.29 346
77336 카페에서 논란중인 문제 .jpg 9 file ㅇㅇ 2019.08.29 1286
77335 공무원 최합됬는데.... 11 ㅎㄴㅁㅇㄹㄴㅁ 2019.08.29 1212
77334 전공 딱종결해준다 ㅇㅇ 2019.08.29 263
77333 코레일 면접본 내심정... 7 ㅇㅇ 2019.08.29 899
77332 승무 필합경쟁률 6대1이야? 3 ㅇㅇ 2019.08.29 503
77331 드붕이들 이해안가는점 1 2019.08.29 154
77330 서교공 사무 컷 종결 3 2019.08.29 700
77329 와 미친 서교공 붙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2019.08.29 1403
77328 드붕이 드림레일 떠나다. 3 고토제발요 2019.08.29 409
77327 시발 ... 기계, 전기 아니면 공기업 취업도 존나 어렵네 3 ㅇㅇㅇㅇ 2019.08.29 527
77326 내일은 무슨 떡밥일지 궁금하네 1 ㅇㅇ 2019.08.29 134
» 대구도시철도 기관사근무 9 ㅎㅇ 2019.08.29 1938
77324 컷트 예측 이해가 안됨 4 ㅇㅇ 2019.08.29 469
77323 너희도철 준비 안했냐? 3 ㅇㅇ 2019.08.29 318
77322 형들 지금까지 코레일 ncs가 피셋형이었어? 00 2019.08.29 134
77321 김포골드라인 경교공 떡상 가즈아 ㅇㅇ 2019.08.29 415
77320 여자들 운전에 겁나 지원할듯 3 ㅇㅇ 2019.08.29 66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39 1940 1941 1942 1943 1944 1945 1946 1947 1948 ... 5810 Next
/ 5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