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5.218) 조회 수 450 추천 수 1 댓글 11

179 74이고 어깨 넓은인데 문제는 인상이 좀 깡패? 양아치 같다는 소리 많이 들어ㅠㅠㅠ 면접 괜찮겠지?
  • 2019.08.16 20:35 (*.162.19.192)
    가점 몇
  • 휴제발 2019.08.16 20:36 (*.111.5.218)
    가점 없어
  • ㅋㅌㅊㅍ 2019.08.16 20:35 (*.112.18.171)
    ㄴㄴ 무조건 꼰대들이 좋아하는 관상이어야한다... 안타깝지만 다음기회를 노려라
  • 휴제발 2019.08.16 20:37 (*.111.5.218)
    휴 성형이 답이냐? ㅠㅠㅠㅠ
  • ㅇㅇ 2019.08.16 20:40 (*.62.179.18)
    그래도 덩치 ㄱㅊ은양아치상이 젓가락멸치들은 제끼니까 가능성있음
  • 휴제발 2019.08.16 20:43 (*.111.5.218)
    고맙다ㅠㅠㅠ 최대한 순하게 보이려고 안경도 샀다ㅠㅠㅠㅠ
  • dd 2019.08.16 20:47 (*.162.19.192)
    나도 너랑 스펙 비슷한데 덩치보고 뽑아주면 좋겠다 ㅅㅂ
  • ㅇㅇ 2019.08.16 20:55 (*.36.130.159)
    안경잽이 샛님들보단
    성깔도좀있어보이고 하고재비관상을더선호하겠지
    코렐토목이면 현장일인데ㅇㅇ면접ㅎㅇㅌ
  • ㅁㅁ 2019.08.16 21:11 (*.129.144.174)
    그건 양아치관상들 희망사항이고 ㅋㅋ 아무리 노가다라도 공기업인데 순한 인상을 훨씬 좋아한다.
  • ㅇㅇ 2019.08.16 21:08 (*.223.39.28)
    내가 젓가락 멸치인데 잘생겨서 합격함 ㅋ
  • ㅇㅇㅇㅇㅇ 2019.08.16 21:28 (*.98.163.123)
    사진 올려봐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화제의 글 아니 근데 10시시험인데 300km이상 떨어진곳에서 22 new ㅇㅇ 2019.08.25 485
화제의 글 김태호 사장님... 쇼핑이 아닌 서교공만 보는 준비된 인재 찾는다면서요. 17 new ㅁㄴㅇ 2019.08.24 1165
화제의 글 승무 컷트 58~60점이다. 5 new 현직 2019.08.24 947
73920 운전직은 사고날까봐 걱정하는거 없냐? 18 드붕 2019.08.16 773
73919 승무인데 위포트 평균 40개맞는데 가능성있긴한거냐?ㅠㅠ 7 에휴 2019.08.16 693
73918 전기통신도 곡괭이 들어? 2 ㅇㅇ 2019.08.16 292
73917 나 합격이냐? 8 쾌남이여 2019.08.16 884
73916 이번에 왠지 의수문에서 문제 많이 나올거 같음 2 ㅇㅇ 2019.08.16 262
73915 고졸차량인데 안경쓰는게 좋을까요? 2 ㅇㅇ 2019.08.16 232
73914 코레일 운전 직무에서! 8 코레일운전 2019.08.16 489
73913 코레일 면접 지금부터 준비해도 합격가능? 2 ㅇㅇ 2019.08.16 370
» 코레일 고토 관상좀 ㅠ 11 휴제발 2019.08.16 450
73911 고졸차량 가점 보통 몇점일까요? 3 호두 2019.08.16 192
73910 부산사나이 이번에 서울지하철처음타보는데 질문한다 9 ㅇㅇ 2019.08.16 526
73909 코레일 전공 우찌됬어요? 6 ㅇㅇ 2019.08.16 747
73908 인교1일전사 1 456 2019.08.16 271
73907 토목 피지컬 본다는 말도 있고 필요없다는 말도있고 6 ㅇㅇ 2019.08.16 309
73906 부산에서 올라가야하는데 오전면접이거든 새벽출발할까 그 전날 갈까 4 ㅇㅇ 2019.08.16 219
73905 토목만 요리해서 먹냐?? 4 ㅌㅁ 2019.08.16 332
73904 내년부터 철도면허 인원감축 관제교육생 증원 7 ㅇㅇ 2019.08.16 1023
73903 면접장에 탈의실있냐? 2 ㅇㅇ 2019.08.16 369
73902 전기통신 욕 ㅈㄴ먹네 4 ㅇㅇ 2019.08.16 437
73901 코레일 부산현직들 거의다 부교공 이직준비함? 5 ㅇㅇ 2019.08.16 4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 3786 Next
/ 378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