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4.*) 조회 수 496 추천 수 0 댓글 4
어케붙누....
  • ㅇㅇ 2019.08.16 15:55 (223.*.138.*)
    최소 496명 중 1등해야함
  • ㅇㅇ 2019.08.16 15:56 (112.*.151.*)
    사무 일반 쓰셨어요?
    사무 일반 쓰신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말씀대로 거의 500명 가량에서 1등해야되는데..
    그거 아시고도 쓰신거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 ㅇㅇ 2019.08.16 16:38 (211.*.98.*)
    단순히 몇명 중에 1등이라기보다, 커트라인을 생각해야지. 자기 공부실력이 사무커트를 넘길수 있다고 판단했거나, 아니면 쓸 직무가 문과라 사무밖에 없거나, 아니면 아무것도 모르고 걍 사무직써야지했거나. 경우들은 다양함. 어차피 붙는놈들은 정해져있을테고. 막말로 사무커트 여유롭게 넘기는 사람이 뭐하러 타직렬 쓰겠어 ?
  • ㅇㅇ 2019.08.16 17:15 (211.*.136.*)
    ㅋㅋㅋㅋㅋ시험장 한 층에 한 명 붙으면 잘 붙은거임ㅋㅋㅋ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ㅋㅋㅋ 소식들었냐 자직현 징계 먹었단다ㅋㅋㅋㅋㅋ 10 new ㅇㅇ 2020.07.12 804
오늘의 베스트 95년생 이하 여러분이 피눈물이 나는 이유 (정규직 일자리가 없다) 10 update 11 2020.07.12 1298
오늘의 베스트 주의) 추천 누르면 불합격한다. 51 update 면백 2020.07.12 1477
73842 아이패드로 연습지 가능하냐? 3 2019.08.16 219
73841 시험때 커피지참 가능하냐? 7 2019.08.16 443
73840 사무는 공시생들이랑 똑같다 ㅇㅇ 2019.08.16 251
73839 서교공 사무 일반 드붕이님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ㅇㅇ 2019.08.16 182
73838 서교공 정보통신 컷 몇임? 1 즐라탄탄 2019.08.16 187
73837 서교공 작년 커트가 왜케 낮냐? 이해불가네 3 ㅇㅇ 2019.08.16 212
73836 무학여고 시험보는 사람 있냐 77 2019.08.16 81
» 100:1이면 500명 중 5등안에 들어야 합격이네? 4 ㅇㅇ 2019.08.16 496
73834 ㄹㅇ 필기는 실력도 실력인데 3 ㅇㅇ 2019.08.16 483
73833 밑에 나이많은 직원수준궁금하면 봐라 3 file ㅇㅇ 2019.08.16 1034
73832 공항철도가 워라벨은 좋은편인듯 8 file ?? 2019.08.16 1106
73831 고토 4점이면 괜찮으려나 3 ㅇㄴㅁㅇㅁㄴ 2019.08.16 249
73830 블라인드앱 서교공,부교공 글보면 2 ㅇㅇ 2019.08.16 495
73829 아무리 밑쪽지방이라도 KTX타면 3시간이내로 가는거같은데 8 ㅇㅇ 2019.08.16 392
73828 서교공 톡방 가관이다진짜... 5 ㅇㅇ 2019.08.16 1037
73827 의왕 면접장 근처에 모텔 많음?? 6 ㅇㅇ 2019.08.16 409
73826 기관사 백팩메면 왜 안됨? 6 ㅇㅇ 2019.08.16 544
73825 역으로 출퇴근하는데 맨날 보는 아재 여행보내드림 3 ㅁㅁ 2019.08.16 268
73824 운산기 필기 공부해보신분 1 ㄴㄹㅇㄹ 2019.08.16 106
73823 이번 시대고시 서교공 봉모 난이도 어떤가윤? 1 ㅇㅇ 2019.08.16 2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72 1973 1974 1975 1976 1977 1978 1979 1980 1981 ... 5669 Next
/ 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