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90.186) 조회 수 409 추천 수 0 댓글 7
경쟁률 얼마나오냐

반토막 나려나
  • ㅇㅇㅇㅇ 2019.08.16 14:20 (*.71.14.97)
    1/3토막
  • ㅇㅇ 2019.08.16 14:23 (*.70.58.249)
    걸어도 어차피 컷 차이는 별로안날듯
    중경외시이상이 80퍼라 의미없음
  • ㅇㅇ 2019.08.16 14:23 (*.208.98.67)
    에이 그래도 서울사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반토막까진 아니지 않을까... 1/3정도 줄거같은데. 한 6~7천명
  • ㅇㅇ 2019.08.16 14:39 (*.100.69.140)
    지방에서 시험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나?
  • ㅇㅇ 2019.08.16 14:49 (*.7.50.199)
    서교공 사무는 지역제한 걸려도 어차피 컷 안내려감.
    애초에 인서울 다니는 서울애들 붙박이하려고 지원많이 해서
    더 하면 더했지 덜 하진 않음.
    사무 평균학벌이 최소 건동홍 이상임
  • 11 2019.08.16 15:09 (*.36.147.98)
    들어와보면 지방대도 생각보다 많어 열심히 해봐
  • ㅇㅇ 2019.08.16 16:09 (*.33.160.232)
    공무원시험에서 서울시가 원래 단독채용했었는데 그럴때 경쟁률이 거의 100대1찍었음. 올해부터 다른지방이랑 같은날 치니까 25대1인가로 떨어짐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정확히 따지믄 운전직에 왜 기계전기 전공을 보냐가 아니라 왜 면허 제한이냐 5 new ㅇㅇ 2020.01.26 307
오늘의 베스트 븅신들 취직하려고 애쓴다 ㅋㅋㅋ형은 이번에보훈되서 골라간다이거야~ 6 newfile ㅋㅋ 2020.01.26 748
오늘의 베스트 다른 공기업에서 서교공오는 사람 이렇게 많을줄 몰랐음 8 new ㅇㅇ 2020.01.26 584
73826 공항철도가 워라벨은 좋은편인듯 8 file ?? 2019.08.16 1070
73825 고토 4점이면 괜찮으려나 3 ㅇㄴㅁㅇㅁㄴ 2019.08.16 247
73824 블라인드앱 서교공,부교공 글보면 2 ㅇㅇ 2019.08.16 483
73823 아무리 밑쪽지방이라도 KTX타면 3시간이내로 가는거같은데 8 ㅇㅇ 2019.08.16 392
73822 서교공 톡방 가관이다진짜... 5 ㅇㅇ 2019.08.16 1035
73821 의왕 면접장 근처에 모텔 많음?? 6 ㅇㅇ 2019.08.16 389
73820 기관사 백팩메면 왜 안됨? 6 ㅇㅇ 2019.08.16 542
73819 역으로 출퇴근하는데 맨날 보는 아재 여행보내드림 3 ㅁㅁ 2019.08.16 264
73818 운산기 필기 공부해보신분 1 ㄴㄹㅇㄹ 2019.08.16 105
73817 이번 시대고시 서교공 봉모 난이도 어떤가윤? 1 ㅇㅇ 2019.08.16 289
73816 서교공 승무컷 예측 팩트 9 서교공현직 2019.08.16 652
73815 대구에서 경기도 의왕까지 당일가는데 2 2019.08.16 232
73814 코레일 4차산업 정보는 어디서얻어요? 1 ㅇㅇ 2019.08.16 361
73813 코레일 현직 염색해도 되냐 4 ㅇㅅ 2019.08.16 521
» 서교도 사무 지역제한걸면 7 ㄱㅈㅂㄷ 2019.08.16 409
73811 봉모실상은 1 2019.08.16 95
73810 봉모글 보면 전부다 60넘는데 누가 떨어지는거냐 4 ㅁㄹㄻ 2019.08.16 414
73809 어윽!!서교공 수험표 출력하려고 갔더니만!! 5 우이야 2019.08.16 824
73808 어제 일과 와꾸킹 2019.08.16 87
73807 포돌이 이번 서교공 승무 한 자리 가져간다. ㅠㅠ 2019.08.16 2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1041 1042 1043 ... 4730 Next
/ 47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