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151.190) 조회 수 1382 추천 수 8 댓글 18

드림레일에서 제자들이 취업을 못해서 인격이 뒤틀리는 모습 보시면 기분이 어떠실지
  • %% 2019.06.19 23:04 (*.62.202.196)
    오교수 아직도 계신가요?
  • ㅇㅇ 2019.06.19 23:05 (*.39.151.190)
    그럴걸요? 풍문으로 듣기론
  • 한심 2019.06.19 23:05 (*.88.55.166)
    우송애들만 이러고 있을 거라 생각하냐?
    교통대, 서울메트로, 부교공, 동양대, 송원대는 다 취업한 줄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면허 마구 찍어대는 국토부 밥맛없는 현미가 더 나쁘지
  • ㅇㅇ 2019.06.19 23:07 (*.39.151.190)
    내가 우송이니까 그러지 나머진 내알빠도 아니고 내가 있었을땐 면허 딸수있는곳 4곳 뿐이였는데 참 많이도 생겼네 ㅋㅋㅋㅋ
  • 한심 2019.06.19 23:09 (*.88.55.166)
    글쓴이는 취업했음?
    면백들 매년 늘어나는데 채용은 적은 이 현실에 대해 어찌 생각하는지 의견 좀.
  • ㅇㅇ 2019.06.19 23:10 (*.39.151.190)
    전 했슴 다만 사철이라 이제 이직 준비중 지금 면허 준비하고 따는애들 보면 그냥 맨땅에 해딩할만큼 절박한 인간들이 많구나 하죠 아니면 그런것도 아닌데 따려는 애들보면 인생꼬일애들이구나 싶기도하구 덕분에 이직이 힘들어져서 고것도 짜증나요
  • 한심 2019.06.19 23:18 (*.88.55.166)
    16년도까지 1년에 4번이니 120명
    17년도에 190명
    18년도에 240명
    올해는 모르겠다.
    물론 입교자 숫자고
    옛날처럼 합격률 그리 높지 않음.
    올해 1차 최종합격 40퍼였나 그랬음.
    입교는 해도 면허증취득 못하는 애들도 늘어남ㅋㅋㅋ
    돈낭비실컷하고 있는 셈.
    애초에 돈벌려고, 엄마가 하래서 하는 애들은 n수생이 많음.
    여튼 현실이 이런데도 채용기관은 586세대와 무기직, 떼쟁이, 온리 ncs충(심지어 철도전공도 아님)들이 티오잠식하고 회사에는 돈이 없으니 면백들 절반은 취업해야 정상인데
    매우 비정상인거다.
    진짜 현실이니까 차후 입교하는 애들은 고민하고 입교하기 바람.
    나는 다른쪽에서 일하고 있음ㅇㅇ
  • ㅇㅇ 2019.06.19 23:07 (*.38.34.38)
    진짜 취업자수가 1이면 면허 찍어내는수는 5인데 조절을 좀 해야지 ㅡㅡ
  • ㅇㅇ 2019.06.19 23:09 (*.39.151.190)
    그 우송에 있는 교육생 1년 일정 보셨나요? ㅋㅋ 우송에서만 1년에 나오는 면소자가 최소100명 이상임 ㅋㅋㅋㅋ 기관사 채용이 그걸 못따라감 ㅋㅋㅋ
  • ㅁㄴㅇㄹ 2019.06.20 01:01 (*.202.178.2)
    모집인원을 줄이던가해야지
  • ㄷㄷ 2019.06.20 13:59 (*.223.19.102)
    우송이 문제 아닌가 지잡출신 기관사 늘려서 어디다 쓰려고 무면허 쓰는 인서울이 더 쓸만할듯
  • ㅁㅁ 2019.06.19 23:40 (*.229.28.77)
    내가 오교수 였어도 애초에 꼴통같은애들 몇 보일텐데 걔들 하나하나에 다 기대걸진 않으셨을걸
  • ㅇㅇ 2019.06.19 23:41 (*.156.137.198)
    면허가 취업 확정은 아니란거 알고 들어간거 아님? 물론 난 무면허 상반기 지방운전 합격해서 다음주 임용임^ㅗ^
    근데 5백정도야 모.. 성과급 한번 정도인데 걍 자격증 하나 땄다고 생각하고 조금 더 정진하길 바라~
  • 한심 2019.06.19 23:48 (*.88.55.166)
    니말이 맞음.
    면백들 면허있다고 공부 열심히 안하는데
    열심히 해서 컷 낮은 지방운전지원해서라도 가야할텐데.
  • ㅇㅇ 2019.06.19 23:51 (*.39.151.190)
    5백이 아니라 그걸 따려고 쓴1년이 크지 남자는 군대2년 면허1년 이렇게 3년이 날아간 상태에 취업활동 하는거니까 근데 너가 어디 지방인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특정지방 입사자 명단 다봤는데 무면허 30대 노땅들 20대 여자들 많더라 무면허인거 보면 너도 그 두부류중 하나일 확률이 높을거 같긴 한데
  • ㅇㅇ 2019.06.20 06:59 (*.33.164.21)
    교수 탓할시간에 이 소중한 시간에 드림레일 하고있는 니 자신이나 돌아보시지?? 지가 시간 ㅂㅅ같이써서 떨어지는걸 교수탓하고 있노?
  • 2019.06.20 07:54 (*.38.36.46)
    초반에는
    정말 물불 안가리고
    일단 들어가야하는데
    자신의 능력은 생각도 않고
    죽어라 공기업만 파다가
    5년지나 면허 갱신 면허백수들이
    제일 불쌍함

    그것도 면허 2개있는데 그정도면
    ㅋㅋ
    밥은 왜 먹는지?
  • 한심 2019.06.20 09:37 (*.88.55.166)
    무기충새끼야
    비추천 좀 작작 박아라 ㅡㅡ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화제의 글 오늘도 자기전에 태풍제 지낸다 7 new 태풍제 2019.07.18 477
화제의 글 하... 내 저격인거 같아서 다시 올림..(전기현직) 15 update 힘빠짐.. 2019.07.18 1319
화제의 글 서교공 채용계획(안) 26 updatefile ㅇㅇ 2019.07.18 3029
65337 향후 2주간 드림레일 현황.txt 1 ㅇㅇ 2019.06.19 490
» 오교수님 보고 계신가요? 18 ㅇㅇ 2019.06.19 1382
65335 문해 먼저 푸는사람있냐 6 222 2019.06.19 431
65334 고졸채용 사실상 재학생 싸움아니냐 3 ㅇㅇ 2019.06.19 431
65333 건설안전기사랑 토목기사 있으면 토목직렬 가점 6점이냐 3점이냐? 3 file 12 2019.06.19 276
65332 애들아 솔직히 문제해결이 제일 어렵지않냐? 2 12 2019.06.19 284
65331 이번시험 수도권차량이 토목보다 낮을듯 ㅇㅇ 2019.06.19 182
65330 봉충이다 오늘의 봉모 리뷰(ㅇㅍㅌ 실전모의고사 1회) 2탄 3 22 2019.06.19 627
65329 고졸운전 쓴사람있냐? 3 ㅇㅇ 2019.06.19 309
65328 니들 우이 다 탈락 1 ㅇㅇ 2019.06.19 334
65327 3조2교대 2 2019.06.19 273
65326 아니 근데 ncs 봉모 풀면 꼭 5분씩 부족하던데 ㅇㅇ 2019.06.19 141
65325 책 2권 사려는데 어때요? 3 ㅇㅇ 2019.06.19 311
65324 고졸 자기 집근처 배치받을려면 2 ㅇㅇ 2019.06.19 261
65323 체험형인턴 까먹은거아님? Aa 2019.06.19 177
65322 전공과목 코레일에서 일부 직렬에 도입된다고 되있는데 1 ㅁㄴㅇㄹ123 2019.06.19 263
65321 코레일 체험형 인턴 1 ㅇㅇ 2019.06.19 234
65320 호남차량이 꿀이 아닌 이유 5 ㅇㅇ 2019.06.19 495
65319 봉모 50점 안넘는사람 우이지원해라. 1 file ㅇㅇ 2019.06.19 564
65318 얘들아 우이넣어라 ㅇㅇ 2019.06.19 20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5 176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 3446 Next
/ 3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