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66.164.21) 조회 수 335 추천 수 0 댓글 5

가능성 있냐 읎냐? 기출풀었을때 20개정도 맞는다
아 그리고 계산기만 조낸 뚜들기다 암산으로 할려깐 머리 터진다 어지러워
  • ㅇㅇ 2019.06.12 19:01 (*.223.16.20)
    언제 나왔던 기출인지 그거랑 비교를 해야지 기출이라고 난이도가 전부다 똑같은 것도 아닌데
  • ㄱㄴㅂ 2019.06.12 19:06 (*.62.172.138)
    합격

    코레일 사장님이 ktx타고 님 집앞가서 모셔올듯
  • ㅇㅇ 2019.06.12 19:20 (*.39.161.173)
    (봉모충 절레절레..)
  • 아나나아어 2019.06.12 19:24 (*.158.173.118)
    50개중에 20개??
  • 중토 지원자 현실 2019.06.12 19:47 (*.203.137.214)
    나 중토 NCS 스터디 6명이서 하는데, 20개 이상 맞추는 애가 한 명도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화제의 글 부교공이 상남자의 기업인 이유 11 new ㅇㅇ 2019.06.19 722
화제의 글 서교공 승무80명뽑는다 8 update ㅇㅇ 2019.06.19 1445
화제의 글 이런애들이 제일먼저 탈주함 5 file ㅇㅇ 2019.06.18 1748
64653 디트로 초봉이 세후 250 맞음? 구라같은데 4 디디 2019.06.12 560
64652 여기 사고방식 역겨운 고졸들 많네 진짜 6 ㅇㅇ 2019.06.12 558
64651 복원문제 스포하지 말자 1 ㅇㅇ 2019.06.12 294
64650 4조2교대 시행하면 운전직도 충원한다. 4 ㄸㄸ 2019.06.12 437
64649 요즘 한전 인국공 이런데 같이준비하는 스터디는 코레일 안받더라 5 ㅇㅇ 2019.06.12 495
64648 서울 계리직 공뭔vs 코레일 수도권 사무 2 ㅇㅇ 2019.06.12 196
64647 서교공 34호선 차장 vs 57호선 기관사 1 ㅇㅇ 2019.06.12 286
64646 드림레일 조졌노... 봉모충 등판시작 ㄷㄷ 1 ㅁㄴㅇㅎ 2019.06.12 226
64645 중부 토목직 NCS 스터디 후기 7 ㅠㅠㅠ 2019.06.12 566
64644 코레일 시험 좋은게 1시간이라 금방끝나 ㅇㅇ 2019.06.12 165
64643 봉모 몇개 안풀었지만 내가 본 봉모가 자기 실력 절대 안되는 이유 2019.06.12 176
64642 아니 20개 맞고 이런애들은 봉모 왜푸는거야? 6 ㅇㅇ 2019.06.12 503
64641 난 봉모보다 실전이 훨 어렵던데 ㅇㅇ 2019.06.12 67
64640 철도노조는 코레일,서교공,지방지하철등등 총괄하는 노조임? 1 ㅇㅇ 2019.06.12 178
64639 근데 다 외주주면 이렇게 채용많이할필요가없잖아 5 ㅇㅇ 2019.06.12 318
» Ncs처음 푸는데 20개정도 맞는다 중토인데 가능성 있냐? 5 12 2019.06.12 335
64637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3 11 2019.06.12 154
64636 햄들 궁금한거 문제풀어주세효 7 file 글흐니 2019.06.12 292
64635 위포트47개 맞췃는데 중토가능? 8 ㅇㅇ 2019.06.12 445
64634 작년 수도권 전기 몇시 시험인지 아는사람?? 1 ㅇㅇ 2019.06.12 6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 3269 Next
/ 3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