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5 19:11

누가 더 불쌍함?

(*.223.35.198) 조회 수 480 추천 수 1 댓글 11

1. 필기 탈락한 면백
2. 면접 탈락한 무면허
  • ㅇㅇ 2019.05.15 19:13 (*.111.1.84)
    1. 하아.. ㅈ 같네 필기만 뚫으면 2대1인데 ㅠㅠ
    내 돈 천만원 ㅠㅠ

    2. 아 탈락했네 무면허라 탈락인가 ㅡㅡ
    다른직렬 쓰든지 다른기업 넣어봐야지

    2>>>>>>>1
  • ㅇㅇ 2019.05.15 19:16 (*.47.113.229)
    1번이 불쌍하지
    2번은 다른곳 자원해도 충분히 붙을 애들임
  • ㅇㅈㅇ 2019.05.15 19:17 (*.102.11.78)
    ㅋㅋㅋㅋ좃병쉰이냐 무면허면 아예 합격을 못하고 면허있으면 합격 가능성이 있는건데 역시 무면허 좃병쉰들 면허제한건 이유가 있구나
  • ㅇㅇ 2019.05.15 19:20 (*.47.113.229)
    병.신인가 2번은 무면허 여도 그만큼 ncs점수를 잘 뽑아내서 다른곳가도 붙을수 있는 잠재력이라도 있지 면백은 지원자체가 한정되어있고 철도공겹만 노려야하잖아? 병.신아 나무를 보지말고 숲을봐라. 이러니 면백이 개욕처먹는거지. 왜 사냐 그냥 나가뒤져라 500만원 +7개월 투자해서 힘들게 땄는데 필기 못뚫으면 나가뒤져야지.
  • ㅇㅇ 2019.05.15 19:51 (*.111.6.172)
    ㄹㅇ 내생각이랑 똑같네 ㅋㅋㅋㅋㅋ 생각하는게 필기도 못뚫는 면백 수준답노 ㅋㅋㅋㅋ
  • ㅇㅇ 2019.05.15 20:11 (*.140.217.223)
    지방운전 무면허 85%
  • ㅇㅇㅇ 2019.05.16 01:09 (*.230.201.65)
    진짜 뇌좀 뜯어서 검사좀하자
  • ㅂㄷㅂㄷ할게뻔하지 2019.05.15 19:37 (*.62.204.49)
    너가 제일불쌍

    -이상 팩트-
  • ㅁㄴㅁ 2019.05.15 19:42 (*.13.113.149)
    면허있는데 입구컷 당하는 1이 불쌍하지
  • ㄴㅂ 2019.05.15 19:59 (*.62.190.41)
    1번은 다른공기업 필기뚤을실력안돼서 젤불쌍
  • ㅇㅇ 2019.05.15 20:23 (*.203.11.213)
    1번은 애초에 넣을 곳이 한정되어있잖아. 선택지 넓은 2번 하고는 다르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화제의 글 드림레일에서 봉모 맞은갯수가 올라가는 이유 9 new ㄹㅇ 2019.07.19 686
화제의 글 오늘도 자기전에 태풍제 지낸다 9 update 태풍제 2019.07.18 766
화제의 글 하... 내 저격인거 같아서 다시 올림..(전기현직) 15 힘빠짐.. 2019.07.18 1713
60476 2호선 승무원입니다 10 2복동 2019.05.15 1135
60475 코렐현직인데 그자료 가짜자료임 4 file 현직 2019.05.15 1589
60474 서교공, 코레일 직렬서열 (ver 2019) 16 정리 2019.05.15 2141
60473 버스파업으로 본 운송분야 공공성 강화정책의 실패의 교훈 12 냥줍하려던 고양이가 그렇다고 2019.05.15 462
60472 ㅈㄱㄴ 1 2019.05.15 112
60471 관종하나가 계속 서교공이 차량이 지배를 한다고 똥글 싸네 1 ㅇㅇ 2019.05.15 227
60470 소사 vs PSD 는? 3 ㅅㅅ 2019.05.15 533
60469 김포 현재 어떤가요? ㄱㄱ 2019.05.15 160
60468 서교공 작년 연수원입소가 언제였나요? 2 알쥐 2019.05.15 259
60467 서교공이 1.5배수아냐? 2 ㅇㅇ 2019.05.15 448
60466 코레일 2연속 면탈하는 거 보면 15 머저리 2019.05.15 1157
60465 5월 ㅇㅇ 2019.05.15 121
60464 수도권토목 2 ㅅㅅ 2019.05.15 294
60463 제일 불쌍한얘들 3 2019.05.15 356
60462 ktx고속차량정비 좋나요? 4 ㅏㅡㄱㄴㄷ 2019.05.15 319
60461 야매합 동네방네 떠들었는데 ㄱㅊ? 6 ㅇㅇ 2019.05.15 466
60460 하 psd 에비 번호 1 ㅇㅇ 2019.05.15 448
60459 하반기 운전인원 조정중 1 ㅇㅇ 2019.05.15 515
60458 현장교육 하루빠져도댬?? 4 ㅇㅇ 2019.05.15 325
» 누가 더 불쌍함? 11 ㅇㅇ 2019.05.15 48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431 ... 3450 Next
/ 3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