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9.*.231.*) 조회 수 1012 추천 수 0 댓글 13
사무 운전만 ㅈ되는거 아님? ㅋㅋ
지금 꿀빠는 애들이 먼저 짤릴거같은데
회사입장에서는 남아도는 인력이고, 인건비를 너무 많이 차지한다 생각할듯 기술직은 더 낙후될일은 없음. psd는 좀 위험하다
  • 2019.04.15 23:44 (223.*.172.*)
    사무직을 외주로 쓰는 곳이 세상 어느 곳에 있음? 사무는 용역회사에서도 직영인데 타회사직원한테 행정영역 외주를 주겠음?
    민영화든 자회사신설이든 PSD + 토목이 1순위 / 전기+건축 2순위 / 차량+운전 3순위

    기존 토목은 과거부터 쭉 대부분 보선용역들 / PSD는 최근용역에서 전환
    전기, 건축도 과거 99~07 용역출신 /
    (핵심 중 핵심인) 차량+운전+사무만 철도청 이전부터 전부 공무원채용 =직영영역 / 04년 이전입사자는 공무원출신이라 향후 민영화나 자회사로 이전 불가로 계약되어 있음
  • ㅇㅇ 2019.04.16 00:04 (219.*.231.*)
    누가 외주로 쓴대요 ㅋㅋ 인원감축 한다는거지
  • ㅇㅇ 2019.04.16 00:10 (1.*.156.*)
    억지로 인원감축안해도 어차피 매년 퇴직자는 나오는데 신입이 줄겠지
  • ㅇㅇ 2019.04.16 00:13 (219.*.231.*)
    네 신입을 줄이든 어떤 방법으로든 인원감축은 이뤄질거라고 보여집니다(사무,운전)
  • 2019.04.16 00:41 (223.*.172.*)
    그냥 편하게 일하는 사무랑 타직렬 수당 다먹는 운전이 아니꼬우신 분 같은데 .. ㅋㅋ 인원감축을 한다해도 사무 운전만 콕 집어서 감축이 될까요? ㅋㅋㅋ 참.. 생각하시는게 괜히 똥덩어리 기술직렬 냄새가 여기까지 풍기네요.. 아마도 토목직렬 이실 거 같고 아니라면 건축, 전기 직렬 같으신데 억울하시면 다시 시험쳐서 들어오시길 / 사무, 운전 감축전에 님이 계신 직렬 자회사행, 민영화가 먼저 되겠네요. 토(목)나오는 건(어물) 전통(시장) 기술직 똥덩어리가 감히 사무, 운전 출신에 비비려고 하시면 안되져~
  • ㅇㅇ 2019.04.16 01:57 (219.*.231.*)
    에효 수준하고는
  • ㅇㅇ 2019.04.15 23:45 (61.*.246.*)
    전기토목이 100% 먼저 날라가지
    애초에 전기토목은 일용직 출신이였고
    공사 입장에서도 반이 퇴사하는 눈엣가시임
  • ㅇㅇ 2019.04.16 00:09 (219.*.231.*)
    민영화 되면 적자노선 철폐 및 운영감축 이미 만들어진 노선을 없애진 않을거고, 고속화 해서 효율성을 높이겠지 유지보수 인력은 필수, 사무 운전은? 업무량 감소로 인원감축 ㅇㅋ? 일용직출신은 뭔 쌍팔년도 얘기를 아직도 하고있냐,,비둘기타다 왔니?
  • ㅏㅡㄷ긐 2019.04.16 00:39 (14.*.113.*)
    민영화되면 지금 수익이랑 요금수준이 그대로일거 같냐
  • ㅇㅇ 2019.04.16 00:43 (61.*.6.*)
    JR은 요금인상은 없었고 수익은 엄청 많이 올랐을껄? JR동일본 JR도카이가 SK 하이닉스 수준
  • ㄻㄴㅇ 2019.04.16 01:16 (211.*.255.*)

    만약 민영화되면 아마 운전은 힘들겠지..
    무인운전으로 ai기술 날로 발전할수록 설 자리도 줄테니..
    전산화+기계화는 사람 1/4토막 내버린다. 진짜 장난아니야.. 엄청나다 효과.
    기계화의 힘을 몇번 느껴봤는데.. 진짜 러다이트운동이 왜 일어났는지 공감되더라.

    초기비용만 감당하면 정말 기계+전산화는 향후 적자해소의 정점이지.
    사무는 어딜가나 본사에 붙어있으니 그닥 문제는 없어보임.. 실적나쁘면 짤릴지도..
    토목,건축,전기,psd는 기존인원을 유지가 맞는거같아.. 어짜피 퇴사율 개 쩌는데
    기존인원 자르면 나중에 보수유지도 못할수있어서..
    신규채용을 줄이는방식으로 향후 조정될것같아.
    차량은 잘 모르겠네.. 전부 다 내 뇌피설이니깐 크게 생각하진 말고..

  • ㅇㅇ 2019.04.16 01:23 (107.*.40.*)
    회사 미래 예측은 그만하시고 님인생 미래나 한번 생각해보시는 건 어떨런지요
  • 2019.04.16 11:14 (39.*.53.*)
    전기 토목이 용역? 뇌피셜이냐
?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오늘의 베스트 마 스울놈들아 니들이 먼데 부산까지 와가꼬 셤볼라카는데 5 updatefile 마! 2020.07.05 830
오늘의 베스트 마 스울놈들ㅋㅋ 서울에서 취직못해가지고 부산까지 내려온 주제에 꺼드럭거리는거 개웃기노 ㅋㅋ 5 2020.07.04 852
오늘의 베스트 마 스울놈들 낼 부산지하철 시험 보러온다메 7 부산햄 2020.07.04 867
57503 시험기간에 ncs ㅋㅋㅋㅋ 1 과목당 7만원 2019.04.16 415
57502 딱 32개만 맞추면 합격각나오겠지? 2 ㅇㅇ 2019.04.16 477
57501 이번에 코레일 하반기 합격한다 2 ㅇㅇ 2019.04.16 777
57500 여친이 유치원 교사인데 괜찮음? 14 김오찌 2019.04.16 2358
57499 현재 운전직이 제일 무서워하는게 16 ㄷㄱㄷㄱ 2019.04.16 1240
57498 서교공사무 전공도입되길.. 7 ㅋㄷㅋㄷ 2019.04.16 708
57497 코레일 민영화 / 자회사 직렬 9 ㅇㅋ 2019.04.16 954
57496 JR도카이와 JR동일본은 쇼와62년 민영화 이후 SK하이닉스 수준으로 성장했음 1 ㅇㅇ 2019.04.16 275
57495 밑에 서교공 임금잠식 저표 주작아니냐? ㅇㅇ 2019.04.15 202
» 근데 솔직히 민영화 되면 13 ㅇㅇ 2019.04.15 1012
57493 한국쩔뚝공사 레벨? 8 file 허흫흫 2019.04.15 844
57492 수덕관 샹늠들아 화장실에서 담배피지마라 디진다 5 ㅇㅇ 2019.04.15 627
57491 대전에서 시험 12시에 마치고 서울 14시 시험 가능? 12 ㅇㅇ 2019.04.15 502
57490 다른 지역 사람들은 그 지역 교공말고 지원 못하나요? 3 ㅇㄹ 2019.04.15 209
57489 교통대 철도 공학부 다니는 학생입니다 7 z1601 2019.04.15 709
57488 KTX탈선으로 면허제한 걸어야한다고 떠들던 무면허새기 ㅁㄴㅇㅍ 2019.04.15 334
57487 삼전을 개좃으로 보네ㅋㅋㅋㅋㅋ 13 팩트말함 2019.04.15 906
57486 수도권운전 예비 연락옴?? 3 ㅇㅇ 2019.04.15 566
57485 서교공 승무 대체수당도 포함 안됐는데 벌써 심각한 임금 잠식ㄷㄷ 9 file ㅈㄱ 2019.04.15 1013
57484 코레일 교육기간부터 정식 채용인거임? 1 성과금 2019.04.15 49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742 2743 2744 2745 2746 2747 2748 2749 2750 2751 ... 5622 Next
/ 5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