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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은 코레일입니다… 비교 불가 대상입니다.

ㅇㅇ IP: *
960 14 9

아직도 부교공을 운운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부산 지하에서만 울며 겨자먹기로 평생 살아야하는 부교공 지하철 기관사와는 전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코레일은... 

전국 4,000km 철길을 마음만 먹으면 원하는 구간가서 운전할 수 있으며, 3만 명이 넘는 직원과 함께 일하며 우리나라 철도 유일 중앙 공기업 기관사로서 일할 수 있습니다.


128년의 역사, 정통성을 가진 근본 철도 기업이고 북한과 통일시에는 북한은 물론이고 중국, 러시아를 통해 국외로 열차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코레일에서 운전하다가 적성이 안 맞으면 관제로 가서 전국 철도망을 관리할 수 있으며, 사무직을 경험하고 싶다면 본사/본부로 가서 꿈을 펼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일하고 싶다면 어학자격을 갖추고 해외지사에서 일 할수도 있습니다. 교육자로서 뜻이 있다면 인재개발원에 가셔도 됩니다. 


처음 운전직 입사하여 수도권 전동으로 발령받아도 그 선택지가 다양하고, 모든 노선마다 특징이 뚜렷하여 기관사로서 매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주주야비휴휴 패턴과 함께 여러 사업소에서 여러 노선을 운행하다보면 KTX기장이 되고 원천징수 연 1억중반을 받으며, 은행에서는 판사, 검사, 민항기 조종사와 동등한 위치의 전문직 대우를 해줍니다. 


전국에 철길은 앞으로도 미래에도 계속 깔리고 있습니다. 


부산 지하에서만 울며 겨자먹기로 평생 살아야하는 부교공 지하철 기관사와는 전혀 비교할 수 없습니다.


부산 지역에서만 알아주는 사람과 전국에서 알아주는 사람은  사회적 지위와 가치부터가 틀립니다.


부교공이 급여가 좀 더 높다고 한들, 코레일 기관사의 궁극적 가치를 생각해보면 그것은 발톱 때만큼의 급여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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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IP: *.35.78.75)
삭제된 댓글입니다.
01:55
22.11.28.
ㅇㅇ (IP: *)
컨셉 좆같이도 잡았네
sr도 공기업이고
사람치고 성과급 끽해야d 1215 운전수당축소
문제 존나많은데 아직도 처빨고있네
01:59
22.11.28.
ㅇㅇ (IP: *)
또 또 코스라이팅

남북통일보다 여기있는 면백이들이 입사해서 정년퇴직하는게 더 빠를듯
02:32
22.11.28.
ㅇㅇ (IP: *)
와 맥이는방법도 가지가지다 ㅋㅋ
05:46
22.11.28.
ㅇㅇ (IP: *.255.173.61)
ㅋㅋㅋㅋㅋ ㅈㄴ웃기네 ㅋㅋㅋ 다 맞는 말이라서 반박불가 인정
07:12
22.11.28.
(IP: *.16.56.179)
출근노예들끼리 급나누노 ㅋㅋㅋㅋㅋ 이러니 헬조선이 살기 ㅈ같은거지
09:11
22.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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