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5.36) 조회 수 615 추천 수 0 댓글 5

코레일 탈주 10명으로 채용할듯
  • ㅇㅇ 2019.03.14 21:20 (*.153.243.28)
    10명으론 부족하지 않나ㅠ
  • ㅇㅇ 2019.03.14 21:26 (*.62.204.100)
    서교공 직영될껀데 왜 탈주했지
  • ㅋㅋ 2019.03.14 21:43 (*.62.222.147)
    코레일돳대자나 ㅋㅋㅋㅋ
  • ㅇㅇ 2019.03.14 22:14 (*.223.32.153)
    탈주자에서 0하나 빼라 어차피 업무직 뽑음 ㅅㄱ
  • 123456 2019.03.15 07:49 (*.111.15.226)
    고객안전... 원래 업무직꺼야....거기는..가는데가..
    아닌데...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화제의 글 이번에 수도권 운전 떨어졌는데 잘 됐다 7 new ㅇㅇ 2019.03.22 545
화제의 글 씨발년들아 6 new ㅇㅇ 2019.03.22 585
화제의 글 ncs에 대해 솔직하게 느끼는점. 45 update ㅇㅇ 2019.03.22 1165
53848 전기기사있는데 서교공 차량 vs 전기 어디가 낫나요? 13 ㅇㅇ 2019.03.14 426
53847 나 호남 운전 오후면접인데 오전면접 있냐? 7 ㅇㅇ 2019.03.14 343
53846 여친, 친구들한테도 구라치거나 과장섞으면 바로 다 뽀록나는데 7 ㅇㅇ 2019.03.14 628
53845 소사 vs 김포 5 ㅇㅇ 2019.03.14 518
53844 토목은 면접장에 여자많을수록 남자가 유리할까???? 6 2019.03.14 437
53843 여자가 운전직하기 힘든이유 10 ㅇㅇ 2019.03.14 793
53842 야 근데 면접에서 그럴듯한 말 번지르르하게 잘하는 애들 2 123 2019.03.14 517
» 4월 9호선 2단계 채용있을듯? 5 ㅎㅎㅋ 2019.03.14 615
53840 서교공에서 케텍스 갈 확률 있나요? 3 오이 2019.03.14 418
53839 수도운전 교육 구간인증전에 합숙들어가는건가? ㅇㅇ 2019.03.14 122
53838 올원ncs어떰 ㅇㅇ 2019.03.14 103
53837 븅~~~신들 678 2019.03.14 127
53836 인교공 차량 vs 전기 4 ㅇㅇ 2019.03.14 185
53835 코레일 사망사고 자주 나냐? 3 ㅇㅇ 2019.03.14 528
53834 추천좀 ㅇㅅㅇ 2019.03.14 52
53833 7호선 탈선 3 7호선 2019.03.14 662
53832 포스코 현철 정보 점 주세요~~ 11111111 2019.03.14 83
53831 코렐 붙었지만 관광개발 일부러쓴다 ㅋㅋㅋㅋㅅㄱ 3 ㅋㅋ 2019.03.14 591
53830 운전은 왜 여자를 안 뽑는단 말이 많은건가요?? 12 ㅇㅇ 2019.03.14 837
53829 면접 순발력 1 굿굿 2019.03.14 33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 2734 Next
/ 2734